티스토리 뷰

 

코로나19 백신을 맞고 7일 또다시 3명이 사망, 누적 사망자가 11명으로 늘어났다. 모두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접종후 사망자다.

 

코로나19 예방접종대응추진단(단장 정은경)은 8일 0시 기준 2천47명이 추가 접종을 받았으며, 이 가운데 226명이 이상반응을 보였다고 밝혔다.

접종 대비 이상반응 비율이 11%로 크게 높아진 것.

 

이상반응 226명 가운데 223명은 두통, 발열, 메스꺼움, 구토 등 경미한 사례였으나, 3명은 접종후 사망했다.

이로써 접종후 사망자는 누적 11명으로 늘어났으며, 모두 아스트라 백신 접종후 사망했다.

 

자세한 기사 전문을 읽고 싶다면,

위 출처 링크를 참고하면 되겠다.

 

---

 

코로나백신 접종 후 사망 11명, "접종 중단해야"

 

 

 

코로나 백신 접종 후 사망자가 보고된 사례만 11명이 나와서 충격을 주고 있다.

지난 7일 하루 동안 백신 접종 후 사망자는 3명이 또 늘어나서 총 11명이 되었다. 또한 이상반응이 의심된다고 신고된 사례는 3915명으로 4000명에 육박하고 있다.

 

백신을 접종 한 후 사망사고가 빈발하자 질병당국은 백신 접종과 사망의 인과관계를 분석하고 있다고 발표했으며, 오늘 기자회견을 열어 향후 대책을 발표할 계획이다.

 

일부에서는 백신 접종을 중단하라는 주장도 나오고 있다.

 

중간생략_

 

백신 접종과 사망자 또는 중증 부작용 보고사례와의 관계를 조사하고 있으나, 국민들의 일반적인 상식은 "기저질환자라고 해도, 치료 받으면서 멀쩡히 살아있던 요양환자가 백신을 맞고 3-4일 이내 갑자기 사망했는데 덮어놓고 백신 탓이 아니라 기저질환 탓이라고 하면 그 말을 믿겠는가" 라는 것이다...

 

중간생략_

 

자세한 기사 전문을 읽고 싶다면,

위 출처 링크를 참고하면 되겠다.

 

---

 

"코로나 백신 맞고 아버지 사망" 유족 진상규명 국민청원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 캡처>

 

경기도 평택의 한 요양병원에서 아스트라제네카(AZ) 백신 주사를 맞고 사망한 60대 남성의 유족이 정확한 진상규명을 요구하는 청와대 국민청원 글을 올렸다.

 

지난 6일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는 '코로나 백신 주사를 맞고 급작스럽게 돌아가셨습니다'라는 제목의 청원 글이 게재됐다.

 

A 씨의 유족이라고 밝힌 청원인은 "지난 3일 오전 10시경 코로나19 백신 주사인 아스트라제네카를 (아버지께서) 맞고 갑작스럽게 돌아가셨다"며 운을 뗐다...

 

자세한 기사 전문을 읽고 싶다면,

위 출처 링크를 참고하면 되겠다.

 

---

 

ㅜㅜ

 

 

+ 코로나 백신 접종후 또 3명 사망, 이상반응 11% 급등

 

국내 백신 부작용 사례 – 43Gear

코로나19 백신 이상반응 1305건↑…사망신고 누적 7명 아나필락시스 의심 11건·중환자실 입원 2건 추가 누적 이상반응 2883건…대부분 두통 등 경미 사례 6일 중앙방역대책본부(방대본)에 따르면

43gea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