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로나19 대확산으로 피해가 심각한 인도 상황을 조롱하는 웨이보 게시물[트위터 갈무리]>

 

<코로나19 사망자 시신 화장되는 인도 뉴델리 노천 화장장[로이터=연합뉴스]>

 

  • 중앙정법위원회 계정서 올린 게시물 비판쇄도
  • 매일 3천여명 사망 앞에 '도덕적으로 문제' 지적

 

중국 공산당과 연계된 소셜미디어(SNS) 계정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대확산을 겪는 인도를 조롱하는 듯한 게시물을 올려 논란이 일고 있다.

 

2일(현지시간) 영국 BBC방송에 따르면 전날 오후 중국판 트위터인 웨이보에는 중국에서 로켓이 발사되는 장면과 인도에서 시신을 화장하는 장면을 비교하는 사진이 올라왔다.

해당 사진 위에는 "중국에서 불을 피울 때 vs 인도에서 불을 피울 때"라는 문구가 달렸다...

 

자세한 기사 전문을 읽고 싶다면,

위 출처 링크를 "클릭"하면 되겠다.

 

---

 

 

---

 

 

 

<현재 신인균의 국방TV 및 군사TV는 43기어에선 영상재생이 되지 않는다. 그 이유는, 신인균의 국방TV 및 군사TV의 방송영상을 짜집기해서 신인균의 국방TV 및 군사TV를 호도하는 세력이 있기 때문에, 타 커뮤니티 또는 사이트에서의 영상재생이 되지 않도록 설정을 했기 때문이다. 따라서 방송을 자세히 시청하고 싶다면, 위 링크를 타고 방송시청을 하면 되겠다.>

 

---

 

그러니까,

최근에 중국발 우한폐렴 - 즉, 코로나19의 갑작스런 확산으로 많은 인도인들이 죽음으로 내몰리고 있고,

그 시신들을 화장하는 화장장(터)을 빗대 중국의 로켓 발사와 비교하며,

아픔을 겪고있는 인도를 조롱했다는 것이다...

 

"부적절하다", "중국은 인도에 동정을 베풀어야 한다"는 많은 비판이 쏟아져 현재는 그 게시물을 삭제했다고 하지만,

중국은 인도를 동정해야 한다? 이 말 자체가 웃긴 말이다.

애초 코로나19라는 펜더믹은, 분명히 중국 우한에서 만들어지고 퍼진 전염병이다.

동정이 아니라 사죄를 해도 부족하다.

 

우기면 되는 문제라고 생각하냐.

거짓말을 한번 두번 내뱉다보면, 그 다음엔 자신이 내뱉는 그 말이 거짓말인지 아닌지, 자신도 모른다.

이게 한낯 사람이다...

 

그러면 그 사람이, 자신의 거짓, 거짓의 영에 칭칭감긴 책임을 회피할 수 있을까. 내가, 팁(Tip) 하나를 주마.

그 어떤 사람도, 영원히 산 사람은 없다. 죽는 그 순간까지도 죽지 않으리라 영원히 살리라 살것 같았지만,

그 누구도 영원히 산 인간은 존재하지 않는다. 한번 태어났으면 한번 죽는건, 창조자가 정한 질서이기 때문이다.

로욜라도 죽었고, 수많은 로욜라의 자식들도 죽었으며, 로스차일드의 창시자 암셀도 죽었고, 록펠러도 죽었다.

마오쩌둥도 죽었고, 스탈린도 죽었으며, 레닌도 죽었고, 마르크스도 죽었다.

모두, 한번 태어난 이상 반드시 한번 죽는다.

그 다음은, 그 다음엔 어디로 갈 것 같냐.

죽으면 그냥 끝날것 같은가. 그러면 죽어 보아라.

무엇이 두렵냐...

 

인도인들의 죽음을 조롱하는 이 게시물은,

최초 중국 공안기관 사령탑인 공산당 중앙정법위원회가 운영하는 계정을 통해 처음 올라온 게시물이라고 한다.

이게, 사람이냐. 이게, 사람이라고 주장을 하고 싶으면, 사람인 이유를 말해라.

 

원수일 지라도, 혹 원수를 갚았다 할 지라도,

그 죽음을 애도하는 건 전혀 다른 문제다.

그런데 자신들에 의해 촉발된 전염병 사태의 피해를 입고있는 인도를 향해 조롱?

 

다시 말하지만,

나는 아무런 이유없이 중국 공산당과, 중국 공산당의 조직들을 혐오하지 않았다.

 

아울러, 이렇게나마, 이 글로나마,

중국 우한발 코로나19로 고통받고 있는 인도인들에게,

위로와 격려는 보낸다...

 

 

 

 

+ 중국 코로나19 확산 피해 심각한 인도 조롱 논란

 

중국 코로나19 확산 피해 심각한 인도 조롱 논란 – 43Gear

<코로나19 대확산으로 피해가 심각한 인도 상황을 조롱하는 웨이보 게시물[트위터 갈무리]> <코로나19 사망자 시신 화장되는 인도 뉴델리 노천 화장장[로이터=연합뉴스]> 중앙정법위원회 계정서

43gea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