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다메르 피토 손 세정젤(소독제) 1000ml 대용량.

 

 

 

 

우한폐렴(신종코로나)를 맞이하여,

라다메르 피토 손 세정젤(소독제) 1000ml 제품이 입고되었다.

 

조금 늦은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우한폐렴(신종코로나)이 아니더라도, 내 몸 건강을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할 때가 아닌가 싶다.

 

2만원대 제품으로, 이 정도의 질과 가성비가 나오는 소독제가 또 있을까.

1000ml 대용량인 라다메르 피토 손 세정젤(소독제)은, 그냥 알코올이 아닌,

손 세정젤(소독제)이며, 피부를 보호해주는 스킨케어 제품이다.

많은 관심 바란다.

 

 

 

 

특징

 

무려 알코올 함량 62%! + 라벤더 향 특유의 촉촉함과 상쾌함을 선사하는 손 세정제(소독제).

 

알코올이 62% 함유되어 있어 안전하고 개인위생과 예방에 효과적이다.

젤 타입으로 상쾌한 느낌의 라벤더 향이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들어 준다.

알로에와 감초 등 천연성분이 함유되어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관리해줍니다.

피부에 자극을 주지않는 성분들을 사용하여 지속적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법

 

손, 손등에 적당량을 바르고,

손바닥, 손등, 손가락 사이사이, 손톱 아래 부분까지 구석구석 문질러 준 후 충분히 건조시켜 준다.

식사 시간 전, 후나 외출, 야외활동 후, 화장실 사용 후 등 위생관리가 필요할 때마다 사용하면 좋다.

 

 

전성분

 

에탄올, 정제수, 글리세린, 카보머, 트라이에탄올 아민, 1, 2 – 헥신다이올, 카프릴릴글라이콜, 향료, 리날룰, 알로에베라잎추출물, 부틸렌글라이콜, 스페인감초뿌리추출물, 글레디트시아아우스트랄리스열매추출물, 호장근추출물, 꿀풀잎추출물, 벌사상자열매추출물.

 

 

 

 

+ 라다메르 피토 손 세정젤(소독제) 1000ml 대용량

 

라다메르 피토 손 세정젤(소독제) 1000ml 대용량 – 43Gear

ps) 가능하면 대용량 스킨케어만 판매하는 내게, 저용량 판매는 안하시나요? 라는 문의가 가아끔 오긴 한다. 나역시 사용하는 제품들 위주로 판매를 하며, 조금 쓰다보면 바닥을 쉽게 들어내는 저용량은 확실히 가성비가 너무 떨어진다고 생각한다. 가능하면, 앞으로도 대용량으로, 가성비 쩌는 제품들 위주로 판매할 생각이다. 라고 늘 답변을 했다… 라다메르 피토 손 세정젤(소독제) 1000ml 대용량. 우한폐렴(신종코로나)를 맞이하여, 라다메르 피토 손 세정젤(소

43gear.com

 

 

ps) 가능하면 대용량 스킨케어만 판매하는 내게, 저용량 판매는 안하시나요? 라는 문의가 가아끔 오긴 한다.

나역시 사용하는 제품들 위주로 판매를 하며, 조금 쓰다보면 바닥을 쉽게 들어내는 저용량은 확실히 가성비가 너무 떨어진다고 생각한다. 가능하면, 앞으로도 대용량으로, 가성비 쩌는 제품들 위주로 판매할 생각이다.

라고 늘 답변을 했다…

 

 

-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