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위 댓글 “[Conspiracy theory] 난 여전히 황교안이 홍석현의 “개”라고 확신한다. Feat. 가능공주”를 통해서 난 다음과 같이 주장했었다.

 

그리고 오늘, 박근혜 전 대통령이 옥중서신을 썼다고 한다.

아래는 박근혜가 쓴 옥중 서신이라고 한다.

 

 

 

지켜보자…

 

 

하지만 기억해야 한다.

인생이란 이런거다.

그래서 인생을 빨면 안된다.

 

 

조원진과 이미 합친 김문수가 문제가 아니라(웃음밖엔 안나옴),

그 옆에 선 서창원을 보며 박수를 보낸 인생들은 뭐냐.

최소한 박근혜를 떠받드는 너희는, 서창원 욕하고 비방하지 않았었냐.

최소한 박근혜를 떠받드는 너희는, 서창원에게 박수를 쳐선 안되는것 아니냐.

 

어떤 이는 조원진과 합쳤다는 이유로 서창원을 더이상 욕하지 않을테고,

또 어떤 이는 김문수를 돕는다는 이유로 서창원을 더는 욕하지 않을 것이다.

내가, 들려주고 싶은 말은, 이게, 한낯 사람이란 말이다...

 

 

+ 가능공주의 옥중 서신? "전체 글" 읽어보기.

 

황교안 대표에 관한 단상. – 43Gear

황교안이 김영호를 공천관리위원장 자리에 앉혔나. 정규재 주필은, 이홍구, 장기표, 김영환 등의 인물들이 모두 자유한국당 공천관리위원회에 합류할 것이란 루머에 대해서 알고있는지, 궁금해서 펜앤마이크 유뷰트 채널을 들어가 보았다. 루머에 관해선 알고 있었다. 그리고 뜻밖의 인물이 거론되는 영상 한편도 함께 보게 되었다. 바로 “이희수(자밀리)“다. 그의 저서 “세상을 바꾼 이슬람“도 나 역시 알고있다. 참고로 아직 읽어 볼 기회는 없었다. 이 이희수(자밀리)

43gear.com

 

 

-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