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출처 7080mv] 대한민국에 재앙을 가져온 일루미나이트, 삼극회16인 명단 공개.

https://youtu.be/ntj1V2zLW1Q

 

위 영상은, 나도 이 글을 작성하기 위해 다분히 정확한 정보를 담고있는 영상을 찾다가, 나 역시 오늘 발견한 영상이다.

홍석현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가 담긴 토픽(글)은 왜 없는가? 란 이메일 질문을 받았는데, 맞아. 홍석현에 대해서 구체적인 “진실추적(Truth Tracking)” 토픽(글)을 만들어야지.

 

그런데 포러머들이 알아야 할 게 있다.

그들의 우두머리들에 관한 정보는 쉽게 공유되지 않는다.

예를들면, 홍석현이 한국내 사단의 회가 심어놓은, 사단의 회의 우두머리라는 사실은,

홍석현의 행보를 통해서 알 수 있는 데목이고 짐작케 하는 데목이다. 하지만 이는 음모(또는 음모론)을 아는 이들, 그들의 음모(또는 음모론)을 추적하는 일부의 사람들이 그의 행적과 그가 만들어 놓은 열매를 통해서 밝혀낼 뿐이지,

이들의 정확한 행보는 노출되지 않는다.

 

  • 참고) 사단의 회 : 세상 임금들 – 로스차일드의 일루미나티, 제수이트의 바티칸, 그리고 그들의 행동대 프리메이슨.

 

김수환이 죽은 이후에나 그에 관한 정보가 조금씩 조금씩 들추어졌듯, 김종필이 죽은 이후에나 그가 프리메이슨 34도 였음이 밝혀졌듯, 홍석현도 그럴 것이다.

 

다만, 홍석현은 위 두 인물에 비하면 뒤에 숨어서 설계를 하는 설계자에 가깝다. 그래서 위 두 인물(김수환, 김종필)에 비하면 그가 심는 열매가 쉽게 노출될 뿐이다.

참고로 김수환과 김종필의 역할은, 이 땅에 프리메이슨들과 제수이트들을 심고 그들에게 나라를 넘겨주는 역할이었다.

 

 

 

오늘의 주제. 홍석현의 말 “황교안”.

 

고후11: 13 저런 사람들은 거짓 사도요 궤휼의 역군이니 자기를 그리스도의 사도로 가장하는 자들이니라 14 이것이 이상한 일이 아니라 사단도 자기를 광명의 천사로 가장하나니 15 그러므로 사단의 일군들도 자기를 의의 일군으로 가장하는 것이 또한 큰 일이 아니라 저희의 결국은 그 행위대로 되리라

 

 

 

 

설계자로써의 홍석현을 이해하기 위해선, 전통적으로 사단의 회가 어떤 전략과 전술로 한 나라를 무너뜨리고 그들 스스로 지배자가 되는지, 그리고 그 과정을 살펴볼 필요가 있다.

 

  • 사단의 회는 : 절대로 한쪽에 치우쳐서 그들의 목적을 달성하지 않는다. 미국이란 자유민주주의 국가를 세웠다면, 동시에 공산주의를 후원하고 돕는다. 미국내 공화당을 세웠다면 반드시, 동시에 민주당을 세워 후원한다.
  • 사단의 회는 : 둘로 나누고 적대적인 두 세력을 만들어 경쟁을 붙혀 그 과정에서 두 세력을 하나의 자기 편으로 만드는 전략과 전술을 세우는데 그 이유는, 첫째, 그래야만 대중앞에서 자신들이 그림자처럼 보여질 수 있고, 둘째, 그래야만 음모(또는 음모론)을 감출수 있기 때문이다.

 

 

+ 홍석현 – 황교안을 선택했던 이유? "전체 글" 읽기.

 

홍석현 – 황교안을 선택했던 이유? – 43Gear

[출처 7080mv] 대한민국에 재앙을 가져온 일루미나이트, 삼극회16인 명단 공개. 위 영상은, 나도 이 글을 작성하기 위해 다분히 정확한 정보를 담고있는 영상을 찾다가, 나 역시 오늘 발견한 영상이다. 홍석현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가 담긴 토픽(글)은 왜 없는가? 란 이메일 질문을 받았는데, 맞아. 홍석현에 대해서 구체적인 “진실추적(Truth Tracking)” 토픽(글)을 만들어야지. 그런데 포러머들이 알아야 할 게 있다. 그들의 우두머리들에 관한

43gear.com

 

 

 

-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