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PS) 참고로 난, 독감이 금번 우한폐렴(신종코로나바이러스)만큼 위험하다는 등의 거짓말을 하려는게 아니다.

 

 

확실히 세상은 달라지고 있다.

이 글을 작성하고 있는 지금 “2020.2.2. pm17:13” 현재,

정세균 국무총리는 오는 4일 0시부터 중국 후베이성을 14일 이내 방문했거나 체류했던 모든 외국인의 한국 입국을 전면 금지하겠다고 2일 오후 발표했으며,

 

 

미국, 호주, 뉴질랜드, 러시아, 일본, 파키스탄, 필리핀, 이탈리아에 이은 발표다.

제주도를 다녀간 중국 우한 인민이, 중국으로 돌아간 뒤 우한폐렴(신종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된 사실이 발표되었고,

필리핀에선 해외 첫 사망자가, 영국, 호주, 미국 등 이미 전 세계로 우한폐렴(신종코로나바이러스)는 퍼저나갔다.

 

 

왜? 상식적으로, 상식적인 눈높이에서 “왜 애써 바이러스를 퍼뜨리는 걸까. 왜?”

일부러 바이러스 전파를 시도했다고 생각하지 않으면 이해할 수 없는 정책이 만연한 나라다.

정부가 있는건지 없는건지? 마스크 파동이라 불리우는 조선족의 마스크 사제기 뉴스가 요 몇일 대부분의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돌아다녀도 “아무런 대책 발표가, 사실상 없었다.”

국내에선 15번째 확진자가 발표되었고, 무증상 감염자(한국인, 우한인 포함)가 활개를 치고 돌아다닌 결과, 4~5월이 되면 지옥의 문이 열릴 것이란 소문도 무성하다.

왜냐하면 한국인들을 경리조치 한다 하지만 정세균 국무총리가 발표한 오는 4일 0시 이전(또는 까지) 이미 국내에 들어와 자유롭게 활보하고 다니는 중국인들이 수만명이기 때문이다.

무증상 감염자가 언제 어디서 등장할지 모르는 일이다.

 

 

뿐만 아니라

중국 공산당의 발표는 모두 거짓으로 들통났고,

금번 우한에서 최초 발생한 것으로 알려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에선 HIV-1(일명 에이즈 바이러스)까지 발견되었다는 논문이 이미 나왔다...

 

 

+ 타임테이블 – 환란의 때 "전체 글" 읽어보기.

 

타임테이블 – 환란의 때 – 43Gear

PS) 참고로 난, 독감이 금번 우한폐렴(신종코로나바이러스)만큼 위험하다는 등의 거짓말을 하려는게 아니다. 확실히 세상은 달라지고 있다. 이 글을 작성하고 있는 지금 “2020.2.2. pm17:13” 현재, 정세균 국무총리는 오는 4일 0시부터 중국 후베이성을 14일 이내 방문했거나 체류했던 모든 외국인의 한국 입국을 전면 금지하겠다고 2일 오후 발표했으며, 미국, 호주, 뉴질랜드, 러시아, 일본, 파키스탄, 필리핀, 이탈리아에 이은 발표다. 제주도를

43gear.com

 

 

-잼-

'Forum Category 5 ‘수수께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원진에 대한 의문  (2) 2020.02.05
홍석현 – 황교안을 선택했던 이유?  (0) 2020.02.03
율법의 비밀  (0) 2020.01.23
율법의 비밀. 두번째.  (0) 2020.01.22
케네디의 죽음(암살).  (0) 2020.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