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습잖아…

 

난들 어떻게, 이 상황이 믿어지겠냐.

인생들이란 누구나 길을 걷다가도, 어느 한순간 자신의 뒤안길을 돌아보게 돼지.

왜 이렇게 되었을까를 생각해보면,

크게는 우리는, 의식을 배우지 못하고 성장했던 하나의 이유가 있겠고,

다른 하나는, 절대적인 민족이 가지고 있는 그 근성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우습잖아…

 

사람이 할 수 있는것과 해야 되는것, 할 수 있는것과 해서는 안되는 것을 분별할 수 있어야 한다.

나는 이따금씩 보수/우파라는 커뮤니티, 보수/우파라는 유튜버, 보수/우파라는 트위터들이 “진중권”이란 이름으로 도배를 하는 광경을 심심치않게 목격하며,

진보/좌파란 자들은, 자칭 보수/우파란 자들을 얼마나 우습게 볼까 생각해 볼 때가 있다.

 

얼마나 인물이 없으면 그럴까.

능력이 안되면, 능력이 안되는데, 능력이 안되는 보수/우파가 정권을 잡으면 뭐가 달라질 수 있다고 강변하는 거냐.

어떤 가증한 자는 말하기를, 좌/우를 떠나서 옳은 소리를 하는걸 알릴 필요가 있다고 한다.

따라서 이자의 말인 즉슨, 보수/우파엔 그 옳은 소리를 할 수 있는 인물이 없다는 것이냐.

그 가증한 자가 말하기를, 좌/우를 떠나서 보수/우파는 옳은 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것이란다.

 

다시 말하지만, 사사로이,

이는 근본적으로 내가 간직한 사상에 위배된다.

왜냐하면 사단이, 너를 지옥으로 질질 끌고가며, 틀린 말을 하지 않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사단은, 태생적으로 창조자와 성경을 모방할 수 밖에 없기 때문이다. 분별이 쉽지 않지…

그러면 어떤 성경이, 그런 사단과 예수가 연합할 수 있다고 증거했나?

어떤 성경이, 예수가 필요하면 그 바알새불과도 연합한다 증거했냐?

성경이 명백하게, 예수가 사단과 연합할 수 없다고 못 박았다.

 

다시 말하지만,

사람이 할 수 있는것과 해야 되는것, 할 수 있는것과 해서는 안되는 것을 분별할 수 있어야 한다.

백번 양보해서, 그의 말이 맞다고 한들, 막상 선거때가 되면 니 입으로 말한 그 옳은 소리를 한 진중권이,

자칭 중도라는 자들을 다~ 데리고 가지 않겠네… 그러므로 “옳은 소리” 운운하는 니가, 분별력을 잃게 만든 것이다.

니가, 스스로, 진중권이 옳은 소리를 했다고 증거하지 않았나.

 

 

반대로 생각해 보자.

 

어떤 진보/좌파가, 보수/우파인의 옳은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나.

어떤 진보/좌파가, 보수/우파인의 옳은 소리를 소개하며 퍼~ 나르겠나.

진보/좌파 내에서도 레벨이 있고 등급이 나뉘어져 있는 그들이다.

그 진보/좌파 진영에서 국회의원 공천을 받을수 없는 진보/좌파들이,

자리를 깔고 앉은 곳이 바로 미래통합당이다.

 

그러니 난  이 상황이 이해가 안갈수 밖에…

 

 

미래통합당을 반대하면 분열을 일으키는 가짜라 말하는 자들에게. 쓴소리.

 

너희 때문이다!

진보/좌파 정당인 미래통합당을 반대하는 나 때문이 아니고,

미래통합당을 반대하면 분열을 일으키려는 자라 주장하는 바로 너 때문에,

이렇게 되었다.

 

처음부터, 그 가짜들의 거짓말에 반기를 들었더라면,

처음부터, 황교안의 거짓과 그를 움직이는 그림자들의 장난질에 반기를 들었더라면,

그들이 많든 상황에, 등을 돌렸더라면,

미래통합당은 지금의 미래통합당이 아니었을지도 모른다.

너희가 있기 때문에, 황교안은 거짓말을 할 수 있었고,

미래통합당을 진보/좌파 정당으로 탈바꿈 시킬수 있었다.

바로 너희가 보수/우파의 탈을 쓴 매국노라.

 

그많큼 굳세지 못한거지.

그만큼 오합지졸임을 스스로 증명하고 있는 것이다.

진중권의 눈에, 이 오합지졸들이 아무리 트윗을 날린들, 유튜버를 한들,

얼마나 우습고 하찮게 보이겠나…

 

 

유대인을 배우자...

 

 

 

+ 오합지졸 보수, 우파 – feat. 쓴소리 "전체 글" 읽어보기.

 

오합지졸 보수, 우파 – feat. 쓴소리 – 43Gear

우습잖아… 난들 어떻게, 이 상황이 믿어지겠냐. 인생들이란 누구나 길을 걷다가도, 어느 한순간 자신의 뒤안길을 돌아보게 돼지. 왜 이렇게 되었을까를 생각해보면, 크게는 우리는, 의식을 배우지 못하고 성장했던 하나의 이유가 있겠고, 다른 하나는, 절대적인 민족이 가지고 있는 그 근성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우습잖아… 사람이 할 수 있는것과 해야 되는것, 할 수 있는것과 해서는 안되는 것을 분별할 수 있어야 한다. 나는 이따금씩 보수/우파라는 커뮤니티,

43gear.com

 

 

 

-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