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터리, 그리고 음모론












위 이미지를 보라. 바로 에덴에서 쫓겨난 아담의 족보다…

살펴보면 아담의 후손들 중, 에녹이란 이름이 두번 등장한다. 한 에녹은 아벨을 죽인 가인의 후손이고, 다른 한 에녹은 아벨의 죽음뒤 얻은 아들 셋의 후손 에녹이다. 셋의 후손 에녹은 예호와 하나님과 동행하다가 구름을 타고 하늘로 승천한 인물로 증거되어 있다.

 

 

“창5: 24 에녹이 하나님과 동행하더니 하나님이 그를 데려 가시므로 세상에 있지 아니하였더라”

 

 

어떤 사람들, 즉 프리메이슨을 연구하고 그들의 뒤를 캐내고 싶어하는 사람들의 뒷 이야기중 하나다. 이들 프리메이슨들은, 자신들의 시작을 위 이미지에 보이는 가인의 후손 에녹이라고 주장한다는 것이다.

프리메이슨들은 왜? 아벨을 죽인 가인의 아들 ‘에녹’이란 인물을 자신들과 연결짓는 것일까?

 

 

“창4: 8 가인이 그 아우 아벨에게 고하니라 그 후 그들이 들에 있을 때에 가인이 그 아우 아벨을 쳐 죽이니라”

 

 

본래 이 부분을 설명하려면 믿음의 본질이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하지만 다음 성경구절을 통해 이해 할 수 있을 것이다.

 

 

“갈4: 23 계집 종에게서는 육체를 따라 났고 자유하는 여자에게서는 약속으로 말미암았느니라 24 이것은 비유니 이 여자들은 두 언약이라 하나는 시내산으로부터 종을 낳은 자니 곧 하가라 25 이 하가는 아라비아에 있는 시내산으로 지금 있는 예루살렘과 같은 데니 저가 그 자녀들로 더불어 종노릇하고 26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27 기록된바 잉태치 못한 자여 즐거워하라 구로치 못한 자여 소리질러 외치라 이는 홀로 사는 자의 자녀가 남편 있는 자의 자녀보다 많음이라 하였으니 28 형제들아 너희는 이삭과 같이 약속의 자녀라 29 그러나 그 때에 육체를 따라 난 자가 성령을 따라 난 자를 핍박한 것 같이 이제도 그러하도다”

 

 

바로 이삭의 모친 곧 사라와 이스마일의 모친 하갈에 관한 바울을 통한 증거다. 29절 “그러나 그 때에 육체를 따라 난 자가 성령을 따라 난 자를 핍박한 것 같이 이제도 그러하도다”라고 하였다. 믿음의 본질이 무엇인지 증거한 히브리 기자는 믿음을 증거하며 다음의 인물도 물론 증거한다. 기록된바,

 

 

“히11: 4 믿음으로 아벨은 가인보다 더 나은 제사를 하나님께 드림으로 의로운 자라 하시는 증거를 얻었으니 하나님이 그 예물에 대하여 증거하심이라 저가 죽었으나 그 믿음으로써 오히려 말하느니라”

 

 

다시 말하지만, 영의 일을 알려면 영의 세계를 알아야하고, 믿음과 믿음의 반대편을 어떻게 구별할 수 있는지 알려면 믿음의 본질을 알아야한다.

하지만 위에서 소개한 성경구절을 통해서 증거하는 바, 언제난 믿음으로 말미암에 믿음 반대편의 서있는 사단은 믿음을 핍박했다는 사실이다.

프리메이슨이 가인의 후손 에녹을 자신들의 조상으로 삼는 근거는 가인이 아벨을 핍박 했던 것 같이, 이스마엘이 이삭을 핍박 했던 것 같이, 그들이 그리스도의 반대편에 서있는 자들이란 사실을 증거함이다.

 

그들이 태양신 니므롯과 달의 여신 세미라미스, 그 아들 담무스로 대변되는 사단의 종교 바벨을 숭배한다는 사실 한가지로 그들이 성경을 모독하는 집단임을 알 수 있듯이,

그들이 가인의 후손 에녹을 거론하며 성경을 거짓으로 만들고 있는 것이다.

 

모든 사단의 영이 거짓으로 시작해 거짓으로 끝나듯 물론 이는 거짓말이다.

사단이 창조자를 흉내내에 바벨의 삼위일체를 만들고, 복음 이전에 바벨의 저주를 세상에 뿌렸듯, 성경을 모방한 모든 학문과 이론은 그 자체로 거짓이다.

에덴과 같은 천국을 이 땅에 만들겠다는 공산주의가 그 자체로 처음부터 거짓이었던 이유도, 이들이 성경을 배경으로 성경을 모방한 천국을 만들겠다 했기 때문이다.

성경은 니므롯의 족보를 분명하게 밝히고 있고, 인류는 노아에서부터 새롭게 출발되었기 때문에 프리메이슨이 거짓의 영 곧 사단의 영임을 스스로 증거하고 있는 것이다.

가인 또는 가인의 후손이건 누구건, 노아의 시대 홍수사건으로 인해 모두 죽었다. 살아남은 문명은 오직 노아와 식솔들 뿐이었다.

그리고 니므롯의 아비는 구스이며, 구스의 아비는 함이다. 참고: 창세기10: 6~8절.

 

 

나는 지금… 거짓은, 그 처음부터 거짓이며, 그 끝까지 거짓으로만 끝난다는 말을 한 것이다…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전체 포스트를 볼 수 있다. >













-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