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https://youtu.be/0sDqLQS3jaE

 

---

 

30~31일간 개최된 2021 P4G 서울 정상회의 개막 영상에서,

개최 도시로 부터 한반도 전체로 줌아웃하는 부분에,

줌아웃 출발점이 서울이 아닌 '평양'으로 나옴 ㅋㅋㅋ.

 

 

시발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3차 세계대전의 촉매제가 될 대 조선인민공화국 탄생 얼마 안 남았구만.

 

---

 

 

<지난 30일 개막한‘P4G 서울 정상회의’오프닝 영상. 개최지인 서울을 소개하는 부분에서 남산, 한강 등 랜드마크들(왼쪽 사진)에 이어 대동강 능라도 위성사진(오른쪽 사진)이 등장한다. 이어 평양과 평안남도 일대가 화면을 채웠다. 서울이 아니라 평양 상공의 위성사진을 오프닝 영상에 쓴 것이다. 청와대 유튜브 계정에 있던 이 영상은 31일 삭제된 뒤 수정된 영상으로 대체됐다. /청와대 유튜브 캡처>

 

---

 

 

---

 

청와대는, 서울 대신 평양지도가 들어갔던건, 단순 실수라고 했다. 실수가 이런걸까.

제작비가 엄연히 정부에서 지출된 제작비로 제작된 영상이었다.

완성본 뿐 아니라 영상 편집을 하는 과정에서도, 검수라는걸 했을것 아닌가.

그런데 실수란다...

 

판단은, 각자의 몫이다...

 

 

+ 뷁원 – P4G 서울정상회의 적화통일 암시, 소름돋넹

 

뷁원 – P4G 서울정상회의 적화통일 암시, 소름돋넹 – 43Gear

--- --- 30~31일간 개최된 2021 P4G 서울 정상회의 개막 영상에서, 개최 도시로 부터 한반도 전체로 줌아웃하는 부분에, 줌아웃 출발점이 서울이 아닌 '평양'으로 나옴 ㅋㅋㅋ. 시발 으잌ㅋㅋㅋㅋㅋㅋ

43gea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