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youtu.be/qiE8k-3cpsc

 

 

[앵커]

 

지금부터는 서울과 부산 두 곳을 연결해서 오늘(27일) 후보들의 목소리와 유세 상황을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서울 유세 현장에 나가 있는 정종문 기자부터 불러보겠습니다.

정 기자, 먼저 오늘 박영선 더불어민주당 후보 쪽은 유세 일정을 갑자기 멈춰섰다고요? 무슨 일입니까?

 

[기자]

 

박영선 더불어민주당 후보와 어제 일정을 같이 했던 정청래 민주당 의원이 코로나 확진자의 접촉자로 통보를 받자 곧바로 유세 일정을 중단했습니다.

정 의원은 접촉자로 통보받은 이후에 코로나 검사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앵커]

 

그러면 박 후보 선거운동은 앞으로 어떻게 되는 겁니까?

 

[기자]

 

정청래 의원의 검사 결과에 달렸습니다.

캠프 측은 음성이 나오면 다시 정상 유세 일정을 재개한다고 밝혔지만 만약에 양성이 나올 경우에 박 후보도 즉각 검사를 받겠다고 밝혔습니다.

처음에는 모든 일정을 보류했는데 오후 6시 일정은 후보가 현장에는 참석하지 않고 영상 연결하는 방식으로 참여를 했습니다.

이런 소식이 알려지자 오세훈 후보 측도 방역수칙을 보다 꼼꼼하게 지키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자세한 기사 전문을 읽고 싶다면,

위 출처 링크를 "클릭"하면 되겠다.

 

---

 

과연 정청래가, 또는 박영선이, 또는 그들과 함께 유세현장에 있었던 그들이,

코로나19 양성판정이 나올까?

사뭇 궁금하다...

 

 

+ 박영선, '코로나 변수'로 유세 중단…'화상 연결' 안간힘

 

정부, 거리두기 2주 연장…외식업계 “죽을 맛” – 43Gear

박영선, '코로나 변수'로 유세 중단…'화상 연결' 안간힘 [앵커] 지금부터는 서울과 부산 두 곳을 연결해서 오늘(27일) 후보들의 목소리와 유세 상황을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서울 유세 현장에 나

43gea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