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youtu.be/SpBweN_QInA

<현재 신인균의 국방TV 및 군사TV는 43기어에선 영상재생이 되지 않는다. 그 이유는, 신인균의 국방TV 및 군사TV의 방송영상을 짜집기해서 신인균의 국방TV 및 군사TV를 호도하는 세력이 있기 때문에, 타 커뮤니티 또는 사이트에서의 영상재생이 되지 않도록 설정을 했기 때문이다. 따라서 방송을 자세히 시청하고 싶다면, 위 링크를 타고 방송시청을 하면 되겠다.>

 

 

 

 

2021년 1월 9일, 신인균의 국방TV 내용인 즉,

워싱턴 DC 백악관 직원들이, 2021년 1월 9일 새벽 5시에,

미 해병대 오스프리 항공기를 통해 백악관을 빠져나갔다는 것이다.

 

앞서, 도널드 트럼프 미 대통령은,

2021년 1월 7일 둠스데이 항공기를 타고 워싱턴 DC 백악관을 빠져나와,

텍사스 소재 다이에스 공군기지에 도착했다는 보도방송도 있었다.

 

---

 

 

 

---

 

그러니 관심있는 기어들은, 링크를 타고 가 방송을 시청해 보는것도 나쁘지 않겠다...ㅜㅜ

 

 

내가 위 두 방송을 소개하는 이유는 이렇다.

 

만약 계엄령을 선포할 의지가, 정말, 있다면...

만약 전쟁을 불사해서라도, 미국과 정의, 자유, 민주주의를 수호할 의지가 있다면...

만약 그렇다면, 트럼프와 백악관은 정말, 위와같이,

대통령과 백악관 직원들이, 워싱턴 DC를 빠져나와 텍사스 다이에스 공군기지로 갔다는 정보를,

정말 흘릴수 있을까.

정말 그럴까.

 

설사,

그림자들(제수이트, 일루미나티, 프리메이슨)의 시나리오가,

제2차 남북전쟁과 같은 미국의 완강한 패망을 위한 좌우대립, 살육, 살인, 피바다가 포함되어 있을 지라도...

이는 그나마 남아있는, 진짜 미국인, 그리고 미국, 애국을 완전히 뿌리채 뽑기위한 수단에 불과(不過)하다.

그나마 조국을 향해 애국심이 불타오르는,

국가와 창조자 앞에 충성을 맹세한 그 군인들 마저, 뿌리채 뽑기위한,

전략에 불과하다.

 

아...

미국이란 나라가 이렇게 무너지는구나...

마음이 몹시 아프다...

 

미국이 그 머리에 죄악을 쌓아올려 이지경이 되었지만,

그들 스스로 사단에게 머리를 숙이고, 사단의 충견이 되었기에 이지경에 이르렀지만,

인정하든 안하든, 창조자는 그들을 움직여, 이곳 이 땅까지, 복음을 전파했다.

인정하든 안하든, 이땅 대한민국의 부흥은, 미국의 선교사들을 빼놓곤 말할수 없다.

예수는 분명히, 그 미국의 한때나마 위대한 종들을 썼다...

그 나라가, 이렇게 패망을 앞두고 있다...

 

나라가 망해도, 패망을 해도, 이런식은 너무 슬픈 일이다.

사단과 피비릿네 나는 전쟁을 펼치다 패망하는 것도 아니고,

창조자 앞에 엎드려 자신들의 죄악과 사단에게 굴복했던 죄악을 회개하는 것도, 아니고,

매국노들이, 사단의 종들에게 충성을 맹세한 그 정치꾼들의 속임수와 쑈맨쉽에 휘둘리다,

이렇게 막을 내리는건, 너무 비참하다...

 

나는, 모태신앙인으로 태어났다.

부모님 살아생전, 기독교는 창세기가 있듯 처음이 분명한 종교고,

계시록이 있듯 끝이 분명한 종교라는 말을,

평생을 들으며 성장했다...

기독교는 막연한 종교가 아니다.

처음과 끝이 있는 종교다.

 

이런 나는 어려서는,

미국이 패망후 적그리스도의 세상이 와도,

미국이 이런식으로 패망할 줄 상상도 하지 못했었다.

어려서 나는,

적그리스도가 등장후 온 인류를 적그리스도의 세상을 만드는 날,

그때에, 그나마 미국은, 그들과 치열하게 피비릿네 나는 전쟁을 먼저 치루다 예수에게 갈 줄 알았었다...

이런식은, 아니었다...

 

바이든에 의해서 미국이 뿌리채 뽑히는게 아니라...

도널드 트럼프에 의해서, 미국이 뿌리채 뽑혀지고 있다...

미국은, 끝났다!

 

 

 

 

+ 미국 해병대, 새벽5시에 백악관 직원들 탈출 작전!

 

미국 해병대, 새벽5시에 백악관 직원들 탈출 작전! – 43Gear

<현재 신인균의 국방TV 및 군사TV는 43기어에선 영상재생이 되지 않는다. 그 이유는, 신인균의 국방TV 및 군사TV의 방송영상을 짜집기해서 신인균의 국방TV 및 군사TV를 호도하는 세력이 있기 때문

43gea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