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터리/음모론

 

 

 

 

 

만약, 그 학계 또는 학자들의 주장대로, 그래서, 조선 = 주스 또는 주슨(카자흐스탄) = 우스(우즈베키스탄)가 같은 뜻, 같은 단어를 의미하는 것이라면, 그러면 이 조선이란 단어를 유러피안은 달리 부르는 이름(소리)가 없을까. 그러면 음차에 착안하여 ‘조선 = 주스 또는 주슨(카자흐스탄) = 우스(우즈베키스탄)’과 같은 음차는 무엇일까. 구스가 있다.

 

 

시편105: 23 이에 이스라엘이 애굽에 들어감이여 야곱이 함 땅에 객이 되었도다

 

 

함의 자손들은 주로 남서부 지역인 아시아와 아프리카에 살았다.

위 시편에서와 같이 성경이 자주 아프리카(Africa)를 함의 땅이라고 언급하고 있음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이다.

노아의 손자 이름 ‘구스(Cush)’는 옛적 에디오피아(Ethiopia), 아스완 남부로부터 카르툼까지의 히브리어 단어이다 .

예외 없이 영어 성경에서의 에디오피아란 단어는 항상 히브리어로 ‘구스’ 라고 기록되어 있는것도 사실이다.

역사가 요세푸스는 그 이름 구스(Cush)를 ‘Chus‘ 라고 표현하였다.

이러한 이유로 심지어 현재까지도 에디오피아 사람들은 그들 스스로에 의해서 그리고 아시아인들 모두에 의해서 ’Chusites‘ 라고 불리운다.

 

 

구스의 땅, 혹은 구스의 후손들의 땅을 성경을 통해서 한 번 확인해 보자.

 

 

사43: 3 대저 나는 여호와 네 하나님이요 이스라엘의 거룩한 자요 네 구원자임이라 내가 애굽을 너의 속량물로, 구스와 스바를 너의 대신으로 주었노라

 

 

창세기 10장을 통해서 위 이사야서에 언급된 내용은 아라비아 반도와 관련이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그리고 이러한 사실은 역대하21: 16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겔29: 10 그러므로 내가 너와 네 강들을 쳐서 애굽 땅 믹돌에서부터 수에네 곧 구스 지경까지 황무한 황무지 곧 사막이 되게 하리니

 

 

위 에스겔 29장에 등장하는 지명 수에네 역시 현재의 이집트, 즉 애굽이라는 사실에 이견이 없다.

따라서 구스의 후손들은 대체적으로 아라비아 반도와 아프리카 땅에 정착했음을 부인할 수 없을 것이다.

하지만, 아래와 같은 성경 구절도 존재한다. 에스더다...

 

 

+ 함의 자손 : 구스 "전체 글" 읽어보기.

 

함의 자손 : 구스. – 43Gear

 

43gear.com

 

 

-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