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치/사회/문화





앞 서 두 차례에 걸쳐서 나는 이언주에 관련한,

또는 정치인인 그녀가 직접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의 방송을 소개했었다.

소개했던 글은 다음과 같다.

 

 

 

 

한 게시글은 정치/사회/문화 카테고리를 통해서,

다른 한 게시글은 미스터리, 그리고 음모론 카테고리를 통해서,,

소개했다.

이언주 현 의원과 함께 방송에 출연한 김대호란 분도 좌파고,

고성국TV에 출연해 함께 방송을 한 고성국 박사도 운동권이다.

 

 

내가 이처럼 이언주 현 의원을 직접적으로 언급하기에 앞 서 위와 같이 그녀가 출연한 유튜브 방송을 소개한 이유는 다음의 두 가지였다.

 

 

  1. 첫째, 사실상 팩트고, 소위 좌파인사들이 바라보는 현 정부, 그리고 현재의 대한민국 사회를 한번 들어보기 원했기 때문이며,
  2. 둘째, 운동권 또는 자칭 민주화 세력의 실체를 아주 조금의 단편적인 부분이나마 팩트에 기반해 들어보길 원했기 때문이다.

 

 

이 글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기에 앞 서, 먼저 하고싶은 말은,

특별히 고성국 박사란 분이 운영하는 고성국 TV에 자주 출연하는 이언주 현 의원…

그리고 두 사람의 대담중 고성국 박사가 다음과 같은 발언을 한 적이 있었다.

 

철이 없었을때…

 

철이 없었을때 운동권으로 반정부 운동을 했다는 말인데, 이 말을 꼬투리 잡으려는건 아니다.

이 발언이 방송용인지(?) 아니면 솔직한 자신의 생각에서 나온 정말 철이 없었다는 반성인지(?),

나는 모른다.

 

분명한 내 생각은,

당시의 어떤 그들만의 명분, 예를들면, 좋은 세상을 만들기 위한 따위의 이유를 들이 밀어도…

난 그들의 이유를 인정하지 않는다는 말을 하고 싶을 따름이다.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전체 포스트를 볼 수 있다. >


















-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