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위 이미지는 그들의 내로남불을 보여주는 전형이다.

 

2020년 2월 24일, 오늘의 우한폐렴(신종코로나19) 관련 주요 뉴스를 정리해보자.

 

 

 

첫번째 범인. 문재인.

 

문재인과 정부의 대응이 이해가 간다면, 당신은 국민이라기 보단 매국노에 가깝다.

우한폐렴(신종코로나)는 분명히 중국발이다. 그런데 지금 이 순간에도, 중국인 입국 거부는 하지 않으면서,

대구는 통제에 들어갔다.

애초 정부나 문재인은, 우한폐렴(신종코로나)을 막을 마음이 없었다고 확신한다.

자국민은 마스크 하나를 사려해도 이젠 돈이 없어서 마스크 구입도 재때 하지 못하는 국민이 나올 지경인데도,

중국으로 마스크를 보내기 위해 문재인 정부는 마스크 사제기에 열을 올리고 있다.

 

 

 

이게 내가 본 열매다.

누구 말마따나 감기와 동급이라고 호들갑 떨지 말라던 청와대는 청와대 밖 도로까지 소독을 했다.

결과는, 14개국이 한국인 입국제한을 하기에 이르렀고, 한국인은 해외여행, 출장도 갈 수 없는 형편으로 내몰리고 있다.

동시에, 중국인 입국은 지속적으로 허용해야 한다고 입을 모으고 있다. 문재인과 문재인 정권 인사들을 포함해 박원순 등,

진보, 좌파라 불리우는 그들의 열매다.

 

무엇 뜻이냐.

한국인은 해외로 나갈래야 나갈수가 없게 되어가고 있는데, 중국인 입국을 막을 생각은 없다?

우한폐렴(신종코로나)은 분명하게 중국발로 시작된 전염병이다.

그럼 한국에서 그냥 죽으라는 소리와 뭐가 다른가.

 

 

두번째 범인. 이만희.

 

나는 신천지와 이만희가 죄가 없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생각해보면, 서울시 인구가 1천만이다. 경기도를 합치면 2천만에 달한다.

충청도는? 전라도는? 강원도는? 그런데 유독 경상도에서 문제가 심각해지고 있다.

그러면 서울, 경기권엔 중국인이 없나. 신천지 신도가 없을까. 전라도는 경상도에 비해 중국인이 드믄것일까.

광주가 우한과 자매도시인 것만 봐도 그건 아니라고 생각한다.

 

그런데 유독 대구, 경북지역이 이 지경이 된 배경을 굳이 되짚어보면,

청도 소재 “대남요양병원“에서 일하던 간병인 조선족이 원인이라 볼 수 있다.

자의든 타의든, 조선족 간병인은 춘절에 중국을 방문하고 돌아온 후, 우한폐렴을 퍼뜨렸다.

그런데 지난 1월 31일 ~ 2월 2일 사이, 이만희의 형 장례식이 이 청도 소재 “대남요양병원“에서 치뤄졌다.

 

이유는 있다.

이만희가 만든 설화상, 신천지에게 청도는 성지와 같은 곳이다. 그렇다 할 지라도,

청도, 그것도 “대남요양병원“은 지난 1월 19일 우한폐렴(신종코로나) 첫 사망자가 나온 병원이다.

 

우한폐렴(신종코로나)이 국내가 아닌 중국에서 발생한 전염병인 만큼, 어찌되었든 중국에서 부터 왔다.

결국 청도의 “대남요양병원“과 그 병원에서 일했던 간병인 “조선족” 그리고 “신천지” 의 연관 관계를 생각지 않을수 없는 데목이다.

 

 

그들의 주인.

 

자주, 우리는 그들 주변을 돌아보지 못한다.

이단은 왜 이단일까. 이단은 어떻게 만들어지나.

유병언이 만든 구원파는, 정말 유병언의 머리에서 나왔을까.

이만희가 만든 신천지는, 정말 이만희의 머리에서 나왔을까.

 

이단은, 그것도 권세를 가지는 이단은 – 예를들면, 재물과 정치꾼들과의 연계 –  절대로 스스로 만들수 없다.

JMS와 같이, 또는 그 어떤 사라진 이단들과 같이, 충성맹세를 하지 않은 이단들은, 살아남을수 없다!!!

 

 

+ 우한폐렴(신종코로나)을 국내 확산시키는 범인 – 음모론 "전체 글" 읽어보기.

 

우한폐렴(신종코로나)을 국내 확산시키는 범인 – 음모론 – 43Gear

2020년 2월 24일, 오늘의 우한폐렴(신종코로나19) 관련 주요 뉴스를 정리해보자. 첫번째 범인. 문재인. 문재인과 정부의 대응이 이해가 간다면, 당신은 국민이라기 보단 매국노에 가깝다. 우한폐렴(신종코로나)는 분명히 중국발이다. 그런데 지금 이 순간에도, 중국인 입국 거부는 하지 않으면서, 대구는 통제에 들어갔다. 애초 정부나 문재인은, 우한폐렴(신종코로나)을 막을 마음이 없었다고 확신한다. 자국민은 마스크 하나를 사려해도 이젠 돈이 없어서 마스크

43gear.com

 

 

 

-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