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시 원위치…ㅜㅜ

 

 

내가 확인을 제대로 못했나보다.

제보 메일이 왔는데, 새로운 토픽 작성하기 버튼이 보이지 않는다는 내용이었다.

브라우저 캐시 클리어 후 확인을 해보니,

새로운 토픽 작성하기” 버튼이 제대로 보이질 않았다.

 

오전 내내,

style.css” 파일을 붙잡고 매달려 보았으니,

모바일 환경에선 더 큰 문제가 발생했다…ㅜㅜ

 

그래서 위 이미지와 같이,

원래 있던 검색창으로 다시 달아놓았다.

아무래도 진보된 “Ajax Search Pro 엔진“을 사용하기 위해선 조금의 시간이 더 필요할 듯 싶다.

죄송합니다…ㅜㅜ

 

그 대신…

아래 이미지에 붉은색 원으로 표시되어 있는 “사이트 통계” 페이지를 소개할까 한다.

 

 

사이트 통계_

 

사이트 통계 메뉴를 클릭하면, 사이트 통계 페이지로 이동을 하는데,

무엇보다 “Ajax Search Pro” 검색엔진을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세밀하고 재미있는 검색 라이프를 즐길수 있을뿐 아니라,

현재 사이트 내에서 검색되는 인기 검색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포럼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를 얻을수 있는데,

어떤 토픽이 많이 보여졌는지, 최근 게시된 토픽과 답변,

그리고 방문자 통계도 확인할 수 있다.

방문자 그래프에 마우스를 올리면, 보다 자세한 정보를 얻을수도 있다.

 

 

별도의 로그인창이 있어서, 로그인/아웃이 가능하고,

무엇보다 각 포러머들의 코인 현황정보가 “사이트 통계“에 있다.

코인 획득 히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고, 다른 포러머에게 서포트 할 수도 있다.

단, 코인 정보는, 로그인을 하지 않으면 보여지지 않는다.

 

빠른 시일내에, Ajax Search Pro를 메인 환경에서 빠르게 사용할 수 있게 해 보겠다…ㅜㅜ

 

감사….

미안….

 

 

+ 검색(서치)엔지 업그레이드, 조금 미룸…ㅜㅜ

 

검색(서치)엔지 이용방법. 업그레이드 – 43Gear

검색(서치)엔지 업그레이드, 조금 미룸…ㅜㅜ 내가 확인을 제대로 못했나보다. 제보 메일이 왔는데, 새로운 토픽 작성하기 버튼이 보이지 않는다는 내용이었다. 브라우저 캐시 클리어 후 확인을 해보니, “새로운 토픽 작성하기” 버튼이 제대로 보이질 않았다. 오전 내내, “style.css” 파일을 붙잡고 매달려 보았으니, 모바일 환경에선 더 큰 문제가 발생했다…ㅜㅜ 그래서 위 이미지와 같이, 원래 있던 검색창으로 다시 달아놓았다. 아무래도 진보된 “Ajax S

43gear.com

 

 

 

-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