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컬 정보, 여행 정보







  • 주소: 경기도 여주군 가남면 태평리 108-5
  • 전화: 031-884-9693
  • 주차: 배달 전문점.
  • 구글맵.


행복한 왕족발에서 지금까지 족발(小)을 벌써 다섯 번째 시켜 먹었다. 우선  내용물을 살펴보자.









족발(小), 무말랭이 무침, , 모밀비빔국수, 빈대떡, 콩나물국, 그리고 세가지 소스(된장소스, 새우젓소스, 겨자소스)가 동봉되어 온다.


이 집이 소량만 당일 만들어 판매하기로 유명한 집이고, 실제로 한 번은 8시30분경 주문을 해 보았으나 다 팔렸다고 해서 주문하지 못했었고, 또 한 번은 7시가 조금 지나서 주문을 해 본 적도 있었는데 다 팔렸다고 해서 다음을 기약해야 했던적도 있다. 꼭 먹어보고 싶어서 처음 주문한 날 6시30분경 주문을 해 보았다. 꽤나 맛있다. 음식도 깨끗하고, 함께 온 반찬도 너무 맛있었다.



맛을 평가하자면,, 족발,, 일품이다. 정말 쫄깃쫄깃하고 맛있다. 때깔이란 표현을 써야할까. 건강해 보이기까지 한다. 함께 오는 모밀비빔국수 레시피를 여쭤보고 싶을때도 있지만, 무말랭이 무침의 맵운 감칠맛도 일품이다.



좋지않은 재료를 쓰는 가게의 음식을 주문할 경우, 콩나물국 등을 냉장고에 보관했다가 먹을려고 하면 맛이 가는 경우가 종종있다. 행복한 왕 족발에서 함께 온 콩나물국을 이틀간 냉장고에 넣어두었다가 먹어보았다. 신선한 느낌 그대로였다. 족발이 땡기면 “행복한 왕족발” 강력 추천하는 바이다. 두번 시켜 먹어라~^^


가격: 32,000원.


PS: 족발을 자주 먹지 않아서 가격이 좀 비싼것 아닌가 하고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가격도 훌륭했다.




여주시 가남면 맛집 “행복한 왕 족발” 





-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