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언젠가 분명히.,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죽었다는 글을 봤었는데,

그날 그 글을 다시 찾아보니 찾을수가 없었다.

 

아래 글을 소개하는 이유는,

  • 첫째.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죽었다는 사망 소식은, 영국 로얄 웹사이트를 통해 발표되었었으나 삭제했고, 왜 삭제했는지는 밝히지 않고 있다고 하는 점, 그리고 영국 공군 트위터를 통해서도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사망 소식이 이미 전해졌다 사라졌다는 점,
  • 둘째. 이미 영국에선 여왕의 장례식 리허설이 있었다는 정보,
  • 셋째! 가장 중요한, 이 글을 읽어보면, 세상에 그림자 정부라 불리우는 사단의 회의 존재를 조금이나마 더 인식할 수 있지 않을까~ 여서이다.

 

나란 사람에게.,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사망이 뭐가 그렇게 대단한 사건일까.

사단의 개 로스차일드와 프리메이슨에게 충성맹세를 한 댓가로 이어오는 영국 왕실의 전통?

수많은 악행을 저지르고 어린 소년, 소녀들을 납치해 죽이고, 그 어린것들의 깨끗한 피를 빨아 마시며,

이유없이 한 나라를 총과 칼과 살인으로 수없이 약탈하고 빼았고, 대 약탈의 시대를 열었던...

피스(peace) 해버리는. 빼았은건 내꺼고, 더 이상 말하지 말자는 그들과 그녀...

한 나라를 대상으로 마약으로 죽음에 이르게 한...

인신제사를 드려오는 수장 중 하나가 죽었다고...?

그런 따위의 죽음에 별 관심은 없다...

 

또는,

아직은 정식으로 발표된게 없으니,

그녀가 사망했다고 단정할수도 없다.

 

다만 이 글을 읽어보면, 그동안 내가 작성해왔던 글들 - 진실추적(Truth Tracking) - 이 진짜 진실이라는 것을,

조금이나마 더 뒷받침해 줄 수 있겠다 싶다...

 

러시아 사이트인 것으로 추정되는 돈스쿨이 정확히 뭘하는 사이트인지, 아직 자세히 그 사이트를 훌터보진 않았다.

구글 번역기를 통해 번역했으니 이점 참고하며 읽어주기 바란다.

 

---

 

 

138 명의 선원들이 마지막 여행에서 여왕을 보낸다.

 

영국에서 가장 비밀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엘리자베스 여왕 장례식 리허설이 열렸습니다. II.

 

안개 알비온에있는 영국 왕실의 천 년이 넘는 역사를 위해, 그들은 왕관 소지자의 장례식에 손을 댔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오버레이가 발생합니다. 그래서 1830 년에 타임즈는 장례식에 대해 썼습니다 게오르그IV"우리는 그런 터무니없고 역겨운 화장이 죽은 것을 본 적이 없다." 그리고 공주의 관   샬럿 웨일스 어   1817 년에는 장의사들의 임무가 수행되었다. 그래서 모든 것은 장애가 없었으며, 다른 날 런던에서는 현재 여왕에게 작별의 리허설이 열렸습니다. 얻은 경험이 도움이 되더라도 말하기는 어렵습니다-92 세 가족 엘리자베스II   모든 100 주년. 지난 주 경찰, 소방관 및 언론은 60 년대에 개발 된 계획에 따라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여왕은 가족 집단에서 짧은 병을 앓고 죽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분명히, 위장관과 관련된 질병에서. 어쨌든, 첫 번째 위장병 전문의는 슬픈 소식을보고 할 것입니다. 휴 토마스. 그건 그렇고, BBC가 22 년 동안 여왕 어머니의 죽음을 준비하고 있었을 때, 빈칸에 신문은 주로 그녀가 생선 뼈에 질식했다고 썼습니다. 그건 그렇고, 늙은 여자는 101 년을 살았습니다.

 

예는 의사입니다 게오르그V   -군주 도슨. 1936 년 1 월 20 일 그의 마지막 메시지는 "왕의 삶이 평화롭게 끝났다"는 것이었다. 그 후, Aesculapius는 환자에게 고통을 완화하고 Times에게 아침 문제에 사망 기사를 인쇄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치명적인 약물 주사를 두 번주었습니다.

 

 

 

모든 것이 예견되어야한다. 벤치 마크는 인도 영주 영국 총독 마운 베튼, 개인적으로 겨울과 여름 기념 테이블 메뉴를 구성했습니다. 엘리자베스 2 세가 해외에서 사망하면, 시체와 함께 관은 특별한 비행으로 BAe 146 항공기를 인도 할 것이며, Leverton & Sons는 첫 번째 통화에서 소위 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250kg 미만이 될 것입니다. 현재 10 명의 포터가 훈련을 시작하도록 선정되었습니다.

 

벨 모랄에서 1 년에 3 개월을 보내는 여왕이 사망 한 경우, 그녀의 몸은 먼저 에든버러의 홀리 루드성에 배치되어 스코틀랜드의 의식이 행해질 것입니다. 그런 다음 관은 성자 성당으로 옮겨져 추모식이 열립니다. 어쨌든 시체는 결국 버킹엄 궁전의 왕좌 방으로 배달됩니다. 넷째 날, 관은 웨스트 민스터 홀로 옮겨 져서 4 일 동안 더 듣게됩니다. 그런 다음 작별 인사를위한 문이 열립니다. 5 억 명이 예상됩니다.

 

장례식은 9 일에 열릴 것입니다. 처음에는 138 명의 왕립 해군 선원들이 동행 한 관이 웨스트 민스터 사원으로 배달 될 것입니다. 장례식이 끝나면 셜 세는 37km를 이동하여 영국 군주가 마지막 피난처를 찾는 윈저 성까지갑니다. 채플 리프트는 관을 토굴로 내립니다. 찰스III   은 그릇에서 소수의 붉은 흙을 던질 것입니다.

 

엘리자베스 2 세의 장남은 어머니가 사망 한 다음 날 11시에 선포 될 것입니다. 그의 명예에 따라 하이드 파크는 총 41 분의 총 7 분의 경례를 받게됩니다.

 

정보의 조기 유출을 피하기 위해, 사망 소식은 암호로 총리에게 전달됩니다. 리허설에서 그들은 "런던 브리지가 무너졌습니다."

 

그렇다면, "사람들은 일어난 일의 규모에 충격을받을 것입니다."라고 Gurdian의 칼럼니스트는 말합니다. 샘 나이트. 애도하는 날에는 약 40 명이 런던의 감정과 다른 요인들로부터 세상을 떠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공작의 장례식에서 어떻게 기억 요크   성 조지 성당에서 런던의 주교는 추위에 사로 잡혔으 며 외무부 장관 조지 코닝   류마티스 열이 나왔습니다.

 

외교부의 글로벌 응답 센터 (Global Response Center)에서 정보가 엘리자베스 2 세 (Elizabeth II)가 국장 인 15 개국, 영연방 (36 개국)에 전달됩니다. 언론 협회도 뉴스를받습니다. 애도하는 풋맨은 버킹엄 궁전의 문에 검은 색 프레임으로 광고를 고정시킵니다. 텍스트는 웹 사이트에 게시됩니다. 깃발은 전국적으로 내려갈 것이고 종은 울릴 것입니다. 세인트 폴 대성당의 빅 톰은 여왕의 삶을 몇 년 동안 울릴 것입니다.

 

BBC는 적들이 전체 인프라를 파괴 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RATS 메시지 시스템을 활성화 할 것입니다. 피험자들은 "큰 슬픔으로 다음과 같은 발표를 할 것"이라고들을 것입니다. 기타 등 장례식의 범위에 관한 뉴스 팀의 지시의 두께는 약 7 센티미터입니다.

 

두 국회 의사당이 소환되고, 시민들은 직장에서 집으로 보내질 것이며, 조종사는 모든 비행기의 승객들에게 죽은 것으로 선언 될 것입니다.

 

1952 년 조종사가 사망을 발표했을 때 게오르그 VI모든 항공편의 영국 승객은 안전 벨트를 풀고 일어 섰습니다. 엘리자베스 2 세는 아버지보다 훨씬 더 사랑 받고 있습니다. 여왕의 죽음으로, 전체 시대가 떠날 것입니다.

 

엘리자베스 2 세 여왕이 90 번째 생일을 맞이했을 때, 그녀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군주뿐만 아니라 영국 역사상 가장 긴 통치 국이되었습니다. 그녀는 윈저 왕조에서 왔으며 모국 섬 외에도 호주, 뉴질랜드, 캐나다, 파푸아 뉴기니, 자메이카, 바베이도스, 바하마 및 기타 8 개의 작은 나라에서 여왕으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엘리자베스의 통치 기간에 알렉산드라 메리는 대영 제국의 마지막 붕괴와 영국 정부로부터 식민지를 철회했다. 다소 인상적인 비판에도 불구하고 Elizabeth II는 모국에서 꽤 인기가 있습니다.

 

그녀는 1926 년 4 월 21 일에 가족과 미래의 왕으로 태어났다. 소녀는 어머니를 기리기 위해 이름을 받았지만 공주의 전체 이름은 할머니와 증조 할머니의 이름으로 추가로 형성됩니다. 조디악 표지판 여왕 황소 자리에 따르면. 엘리자베스 2 세에는 4 년 후 태어 났지만 그녀의 생후 72 년에 사망 한 자매가있었습니다.

 

엘리자베스 2 세의 전기의 첫 번째 제목은 출생 직후에 나타났습니다. 소녀는 요크의 공주로 지명되었습니다. 당시 왕위에 올 때 그녀의 아버지와 삼촌 인 에드워드 8 세는 왕좌의 각 후보자들에게 이론적으로 태어날 수있는 소년처럼 그녀 앞에 서있었습니다. 처음에 삼촌은 왕이되었고 1 년 안에이 형을 그의 형에게 잃었습니다.

 

부모와 함께 엘리자베스 2 세는 어린 시절과 청소년이 지나가는 웅장한 성-버킹엄 궁전으로 이사합니다. 엘리자베스 2 세는 집에서 공부했지만 훌륭한 교양 교육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예술, 종교, 법률, 특히 영국 헌법을 높은 수준에서 공부했습니다. 엘리자베스 2 세는 프랑스어에 능통하며 스스로 배운 것으로 여겨집니다.

 

 

 

+ 엘리자베스 2 세 여왕은 죽었다? "전체 글" 읽어보기.

 

엘리자베스 2 세 여왕은 죽었다? – 43Gear

언젠가 분명히.,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죽었다는 글을 봤었는데, 그날 그 글을 다시 찾아보니 찾을수가 없었다. 아래 글을 소개하는 이유는, 첫째.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죽었다는 사

43gear.com

 

 

 

-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