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컬(Local)의 문을 열었다.

 

 

일 개 게시판으로 느낄수 있겠지만, 별점 기능이 있고, 향 후, 구글맵을 탑재할 것이고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도록 업그레이드 하려고 한다.

 

로컬을 만들고 문을 연 이유는__

(1) 때때로 우리는 무엇인가를, 예를들면, 맛집, 밥집, 카페, 레스토랑을 소개하며 장황한 내 이야기를 첨부한다. 우선 내가 그렇다.
(2) 그렇게되면, 때때로 우리는 그 맛집, 밥집, 카페, 레스토랑을 통해서 받은 느낌이 아닌, 나와 대상이 하나가 되는 경향이 발생하기 마련이다. 우선 내가 그렇다.
(3) 글을 쓰고 싶지 않을떄도 있다. 어떤 맛집, 밥집, 카페, 레스토랑을 소개하고 알릴때, 별점으로만 내 감정, 내가 받은 느낌에 솔직할 수 없을까?
(4) 글이 아닌, 솔직한 느낌을 별점으로 표현하게 해보자! 로컬 개설의 이유다.

 

이제 막 문을 열었기에, 당신이 로컬을 방문해 보게 된다면,, 그 어떤 게시판 문화와 다르지 않음을 느낄 것이다. 이제 막 문을 열었기에 장황한 사진들로 도배가 되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사진은 4장까지만 업로드(Upload) 할 수 있고, 소개하고 싶은 장소의 주소, 전화번호, 홈페이지 유무를 표시할 수 있는 등, "별점 리뷰" 게시판으로 완성해 나갈 것이다.

 

 

이제 43Gear는, 43Gear의 중심인 블로그(포스트)와 정보와 지식을 토대로 질문과 답을 끓어갈 수 있는 포럼과 이곳에서 만나 힘을 키우고 1인 기업가/1인 사업가들이 뭉칠수 있는 그룹과 로컬(Local)이라는 예로우 페이지를 가지게 되었다.

 

이 세상 모든 커뮤니티를 뛰어넘는 그 날 까지! 43Gear.com!




 


-잼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