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ttps://youtu.be/UgmrKwZ3Kzg

 

 

  • 20일. 북한 ‘최선희’ 외무성 제1부장. 모스크바 도착.
  • 이날 ‘최선희’는 세르게이 라브로프 외무장관 등 러시아 외무부와 회담.
  • 기자들의 질문에 ‘최선희’는 핵 문제는 협상 테이블에서 내려질 것. 핵 협상 중단 밝힘.

 

신인균 대표는, 급박하고 갑작스럽게 러시아로 날아가, 러시아 외무성에서의 회담 이후 이와같은 발언이 나온게 중요한 점이라 지적하고 있다.

이제 트럼프는 김정은과 중국과 러시아를 핑계삼아, 핵 협상이 결렸되었다는 핑계거리를 만드는 작업을 할 것으로., 신인균 대표는 예상했다.

문제는 이 와중에, 한미동맹이 흔들리고 있다는 점이란다.

그렇다…

 

 

현재 김현종 안보실 제2차장이란 자가 비밀리에 미국을 방문 중이라고 한다.

신인균 대표는 아마도 ‘지소미아‘ 폐기에 관련해 문재인 정부의 입장을 전하러 간게 아니겠는가 말하고 있다.

그리고 필리핀 방문중인 마크 에스퍼 미 국방장관은 ‘주한미군 철수’ 관련 질문이 나오자, “정해지지 않은 것에 대해서 굳이 말 할 필요없다” 라고 대답했다고 한다. 따라서 철수할 수도, 안할 수도 있다는 것이다…

언뜻 듣기엔, 미국의 입장, 태도가 변한것 같다. 언뜻 듣기엔…

내 생각은 다르다...

 

 

+ 긴급 – 북(北) 비핵화협상 중단 선언! 위기의 한반도 운명은? "전체 글" 읽어보기.

 

긴급 – 북(北) 비핵화협상 중단 선언! 위기의 한반도 운명은? – 43Gear

20일. 북한 ‘최선희’ 외무성 제1부장. 모스크바 도착. 이날 ‘최선희’는 세르게이 라브로프 외무장관 등 러시아 외무부와 회담. 기자들의 질문에 ‘최선희’는 핵 문제는 협상 테이블에서 내려질 것. 핵 협상 중단 밝힘. 신인균 대표는, 급박하고 갑작스럽게 러시아로 날아가, 러시아 외무성에서의 회담 이후 이와같은 발언이 나온게 중요한 점이라 지적하고 있다. 이제 트럼프는 김정은과 중국과 러시아를 핑계삼아, 핵 협상이 결렸되었다는 핑계거리를 만드는 작업을 할

43gear.com

 

 

 

-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