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터리갤러리에 다음과 같은 글이 올라왔는데,

기어들도 한번 생각해보라고 두 개의 글을 소개함.

 

---

 

문재앙이 디모테오가 된다는건 공권력이 무력화된단 뜻인데

 

 

 

 

 

최소한 저 인원들한테 맞아죽을텐데 물론 나포함해서 말야.

문재앙을 지켜줄 경찰들과 경호처가 무력화 된다는 뜻인데,

그날은 국가부도가 나는 날일까 전쟁이 발발하는 전시상황일까?

 

---

 

148에 의문 가진 사람 아직도있냐?

 

 

 

 

148 은 뭔가 있는거 맞다니깐 ㅋㅋㅋ

안철수 천주교 개종 기사 수정시간 보소.

 

---

 

위 두 미스터리갤러들이 작성한 글을 소개하는 이유는,

 

하나는, 그들이 모두, 제수이트 바티칸으로 부터 세례명을 받았는데,

그들의 그 끝이, 세례명과 똑같은 결말을 맞이하게 되었다는 뉘앙스를 소개하고 싶어서고,

다른 하나는, 이 땅 거의 모든 정치꾼들이 앞다투어 제수이트 바티칸에게 세례명을 받는다는 점을,

소개하고 싶기 때문이야.

 

위에 소개된 저들 말고도,

많은 이 땅의 정치꾼들이 제수이트 바티칸에게 세례명을 받았고, 받고 있으며,

기독교 였는데 천주교로 개종한 인물들을 살펴보면, 거의 대부분 정치 또는 경제와 연결된,

전국민이 알만한 인물들이 대부분이지. 물론 예외도 있겠지만...

왜일까...?

 

왜 드루킹은 "문재인은 제수이트에게 충성맹세! 그의 국가는 로마!"라는 발언을 했으며,

드루킹의 저 발언은 거짓말일까.

한번, 생각해봐...

 

 

 

 

+ 그들의 세례명…

 

그들의 세례명… – 43Gear

미스터리갤러리에 다음과 같은 글이 올라왔는데, 기어들도 한번 생각해보라고 두 개의 글을 소개함. --- 문재앙이 디모테오가 된다는건 공권력이 무력화된단 뜻인데 최소한 저 인원들한테 맞아

43gea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