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43기어 포럼 카테고리 >

 

 

진실추적을 향한 항해.

 

오늘은 오랫동안 고민하던

43기어 포럼 카테고리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포럼 카테고리는,

보다 쉽고, 보다 43기어의 취지에 맞게 언제라도 업데이트 할 예정이지만,

그보다 중요한 건, 업데이트에 따른 정책의 변경이 아닐까 생각한다.

 

43기어는,

진실추적을 향한 항해를 지속하며,

어떻게 하면 더욱 진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게?

어떻게 하면 43기어를 진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무대로?

어떻게 하면 43기어 전체를 그 진실 확인을 위해 톱니바퀴(Gears)처럼 맞물려 돌아갈 수 있게?

할 수 있을까 고민한다.

 

 

개인적으로, 나는 현재 진실추적(Truth Tracking) 토픽(글)을 만들어가고 있다.

내가 가진 사상과 철학이 있기에, 내가 만들어가고 있는 진실추적(Truth Tracking) 토픽(글)은 창조자와 성경이 근간이다.

따라서 내가 만들어가는 진실추적(Truth Tracking) 토픽(글)은, 창조자와 성경을 기준으로, 사단과 사단의 종들이 벌이고 꾸미고 있는 그들의 음모를 밝히고 추적하여 다가올 미래를 내다 보려는 시도다.

 

 

톱니바퀴(Gears)처럼 맞물려 돌아갈 수 있는 환경.

 

그런데,

따라서 창조자와 성경이 기준인 나는, 귀신을 다음과 같이 세(3) 성경구절로 정의하려 한다.

 

  • 유1: 6 또 자기 지위를 지키지 아니하고 자기 처소를 떠난 천사들을 큰 날의 심판까지 영원한 결박으로 흑암에 가두셨으며
  • 계12: 7 하늘에 전쟁이 있으니 미가엘과 그의 사자들이 용으로 더불어 싸울쌔 용과 그의 사자들도 싸우나
  • 계12: 9 큰 용이 내어 쫓기니 옛 뱀 곧 마귀라고도 하고 사단이라고도 하는 온 천하를 꾀는 자라 땅으로 내어 쫓기니 그의 사자들도 저와 함께 내어 쫓기니라

 

사단이 스스로 창조자가 되려한 죄악으로 하늘에서 떨어진 날에,

사단을 따르던 천사들도 함께 쫓겨났으며, 그 후에도 사단의 꽤임에 빠져 자기 처소를 버리고 타락해 떨어진 천사들이 허다하다.

이들에 의해서 하이브리드(네피림 - )들이 이 땅에 탄생했었으며, 창조자의 형상을 따라, 창조자의 질서로 지음바 된 세상은 도전을 받았다.

이 타락해 떨어진 천사들이 바로 귀신이다.

 

우리중엔 예수의 존재를 믿지 않지만, 또한 진실추적을 하는 많은 기어들이 있다.

그들도 세상을 움직이는 그림자 정부를 알고 있으며, 제수이트, 일루미나티, 프리메이슨이란 이름으로 존재하는,

세상의 임금들을 알고있다. 그리고 이들은 대체적으로 렙틸리언(Reptilian)의 존재를 믿는다.

내가 알고있는 '귀신'은 예수의 존재를 믿지 않지만 진실추적을 하는 기어들이 말하는 '렙틸리언'과 같다는 뜻이다.

 

  • 귀신 = 렙틸리언.

 

진실이란 어느 한 순간, 어느 한 지점에서 반드시 만나게 된다고 생각한다.

문제는 어떻게 맞물려 돌아갈 수 있게, 환경을 조성하는가 이다.

맞물려 돌아갈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포럼 카테고리 수정을 하였다.

 

 

+ 43기어 업데이트 알림 "전체 글" 읽어보기.

 

43기어 업데이트 알림. – 43Gear

< 43기어 포럼 카테고리 > 진실추적을 향한 항해. 오늘은 오랫동안 고민하던 43기어 포럼 카테고리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포럼 카테고리는, 보다 쉽고, 보다 43기어의 취지에 맞게 언제라도 업데이

43gear.com

 

 

 

-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