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식(+공지사항)






이 글을 쓰기에 앞 서, 너희가 나라도,, 칭기즈칸 기어가 고맙겠지^^ ㅇㅇ^^

내가 98년부터 디씨인사이드를 알았고(활동을 열심히 하거나 하진 않았지만, 직작생활 중이었기에),

또 디씨에서 날 아는 갤러들이 있다면, 내가 그다지 적극적으로 댓글을 단다거나, 적극적으로 누군가의 글에 관심을 갖는다거나 하지 않는 인생임을 잘 알거야.

나는 늘, 정말 관심이 가는 글에 관심을 보이고, 정말 궁금한 글에 댓글을 남기고, 정말 들려주고 싶은 소신이 있을때, 댓글을 남기거나 하는 편이야…

하지만 난, 감정을 애써 숨긴다거나, 기쁘거나, 즐겁거가, 고맙거나 하는 마음은 그 마음데로 전달하는 편이기도 해.

 

지난주에,, 43기어에 “칭기즈칸” 기어가 활동을 시작하면서, 마치 작은 선물 하나를 받은 느낌이야…

나보다 더 열정적으로 43기어를 홍보하고 알려주고, 알리고 싶어하는 그 마음이^^ 너무너무 고마움^^

 

난 사실, 그렇게 하지 못함^^

페이스북 팬페이지를 만들고 페친을 250명까지 만들었어도 단 한번도 43기어 팬페이지에 좋아요~ 눌러달라고 해본적 없음.

43기어 팬페이지에 좋아요를 눌러준 사람들은 어쩌다 알게된 43기어의 “페스티벌”이란 정신을 응원해 준 거임.

반면, 그 250명 가까이 된 페친들이 내게 자신의 팬페이지 좋아요를 눌러달라고 했을때, 거절해 본 적도 없다.

나에게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자신이 만든 그룹으로 날 가입시켜도, 그냥 그러려니 했지^^ 내겐 큰 문제가 아니었으니까.

어쨌든 난 절대로 강요를 할 수 없는 스타일이고 그렇게 살아보질 않았다…

 

 

 

 

위 글의 링크를 타고 들어가 읽어보면, 내가 어떤 소신을 가지고 있는 사람인지 알 수 있을거야.

 

 

또 내가 다음과 같은 글을 썻잖아.

 

 

 

 

이 글이 혹시 이해가 잘 안되는 기어들이 있을수 있을까?

어렵지 않다고 생각했는데,, 혹시,, 이 글을 통해서 43기어에서 포인트가 얼마나 중요한 것인지 잘 모르겠는 기어들을 위해 추가로 설명해줌.

 

 

  • 43기어의 포인트는, 돈으로 살 수 없어.
  • 43기어의 포인트가, 유일하게 기어들의 레벨을 보장해줘.

 

 

위 두 개의 이유로, 43기어에서 포인트는 매우 중요해....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전체 포스트를 볼 수 있다. >













-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