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개/소식

 

 

 

43기어가 업데이트 되었다.

업데이트 내용을 참고해 주기 바란다.

 

 

포럼 카테고리 업데이트.

 

 

아마도 이 글을 읽는 어떤 기어들은,

맨날 바꾸기만 하네^^ 와 같은 한숨을 내 쉬지는 않을까 싶네…ㅜㅜ

 

 

늘…

좀더 멀리 보고싶어서, 그래서 좀더 낳은 환경을 고민해 보고, 바꿔보고 했는데, 그리고는…

업데이트한 그 환경을 바라보면서, 포기할 수 밖에 없게 만드는 어떤 부분들을 발견하곤, 고민을 하게되지.

 

 

 

 

당장은 아니더라도,

43기어를 스케치하기 시작했던 2013년부터 지금까지 쭈욱~

포럼의 문화로 블로그와도, 트위터와도, 페이스북과도 경쟁할 수 있다고 믿었고, 굳건히 믿고있기에,

그래서 욕심껏 포럼의 카테고리를 미리미리 만들어놓고 환경을 조성해 두고 싶었던 욕심이 있었다.

 

 

하지만 생각건데,

더 낳은 환경, 더 낳은 방법이 있을수 있겠구나 생각하게 되었고,

지금 당장엔, 예를들면 아무도 참여하지 않고, 아직 활동 회원이 없는 커뮤니티 사이트의 포럼 카테고리에,

채워지지 않는 카테고리를 지속적으로 남겨두는 모습이 옳지 않다는 판단을 하게 되었다.

그래서 위에 소개한 업데이트 된 카테고리와 같이, 9(아홉)개의 카테고리를 > 7(일곱)개의 카테고리로 축소하였다.

 

 

 

+ 43기어가 업데이트 되었다 "전체 글" 읽어보기.

 

43기어가 업데이트 되었다. – 43Gear

 

43gear.com

 

 

 

 

 

-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