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특별히 일찍 일어나

다섯시간을 스트레이트로 작성하고 있었던 글 “415선거 총평(總評) – 종교적 관점“이,

날아간 지금. 솔직히 맥이 빠짐. ㅋ…

 

 

내가 원래 거짓을 말하는 자가 아니며,

마음에 없는 소리를 내뱉는 자도 아니며,

성경에 근거해, 사실에 근거해, 내가 바라보는 영의 눈으로,

내가 느끼는 창조자의 발걸음을 기록으로 남기려 하는 자라.

그 사실, 그 영의 눈으로 바라본 415 선거를 통해 얻은 열매에 관하여,

다만 조금이라도, 비전을 품을수 있으면 좋겠다 싶어서,

415선거 총평(總評) – 종교적 관점“이란 글을 작성하려 했다.

 

다섯시간에 걸쳐 작성한 글이 순식간에 날아간 지금.

그 처음과 같이, 장황한 설명을 할 수 있을진 모르겠지만,

혹시 빼먹었거나, 나중에 꼬옥 추가해야 할 부분은 나중에 추가하기로 하고,

일단은 간단하게 나마, 다시금 이 글을 작성해 보기로 한다.

 

 

결론부터 말하면,

나는 여전히, 예수가, 이 민족을 버리지 않은것 같도다.

그래서 이 민족에게 허락하지 않는 것이다.

 

예수가 이 민족을 버리려 했다면, 이런 결과는 절대로 나오지 않는다.

노아 한 사람을 통해서 인류의 역사를 다시 써내려 갔듯, 바알에게 무릎 꿇지 않은 칠천인을 남겨놓았듯, 예수가 스스로 십자가를 짊어지고 첫번째 어린양이 되었듯,

알곡과 쭉정이를 가르는 창조자의 작업이 없다면, 이는 곧 그 민족을 버렸다는 뜻이다.

예수가 알곡과 쭉정이를 가르려 하지 않는 이유는, 그 민족을 버렸다는 반증이다.

 

물론 예견된 일이었고, 예상했던 결과다.

43기어를 통해서 내 글을 읽어본 이들은 알겠지만, 혹시 내 글을 처음읽는 이들을 위해,

 

  • 나는 늘, 내일은 너희에게 환란이지, 평화는 없다고 주장해 왔으며,
  • 황교안이 대통령이 된 들, 미래통합당이 선거에서 승리를 쟁취한들 아무것도 달라지지 않는다 주장해왔다.

 

지금보다 많이 어려서는 다음과 같은 의문에 쌓였던 적이 나도 있었다. 왜 예수는, 1948년 남과 북을 갈랐을까.

1948년 남과 북이 분단되었을때 동방의 예루살렘이라 불리웠던 곳은 평양이지 서울이 아니었다.

사단은 김일성을 앞세워 그 평양을 삼켰고, 예수는 사단에게 이를 허락했다.

왜 그랬을까? 왜?

 

  • 1948년 5월 14일 이스라엘 국가 선언.
  • 1948년 8월 15일 대한민국이 정부 수립.
  • 1948년 9월 9일 북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선포.

 

1950년 6월 25일, 북한의 남침을 허락했고,

지리산으로 숨어들어간 빨치산들도, 마을로 도시로 나와 더불어 살아가게 허락했다.

피난중 국가의 군인을 향해 총질을 하던 빨갱이들도, 함께 피흘리던 미군을 향해 수류탄을 던졌던 그 빨갱이들도, 이 땅 대한민국에서 더불어 살아가게 허락했다.

왜 그랬을까? 왜?

 

+ 415선거 총평(總評) – 종교적 관점 "전체 글" 읽어보기.

 

415선거 총평(總評) – 종교적 관점 – 43Gear

특별히 일찍 일어나 다섯시간을 스트레이트로 작성하고 있었던 글 “415선거 총평(總評) – 종교적 관점“이, 날아간 지금. 솔직히 맥이 빠짐. ㅋ… 내가 원래 거짓을 말하는 자가 아니며, 마음에 없는 소리를 내뱉는 자도 아니며, 성경에 근거해, 사실에 근거해, 내가 바라보는 영의 눈으로, 내가 느끼는 창조자의 발걸음을 기록으로 남기려 하는 자라. 그 사실, 그 영의 눈으로 바라본 415 선거를 통해 얻은 열매에 관하여, 다만 조금이라도, 비전을 품을수 있

43gear.com

 

 

 

-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