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youtu.be/c3JCWEOb_64

<현재 신인균의 국방TV 및 군사TV는 43기어에선 영상재생이 되지 않는다. 그 이유는, 신인균의 국방TV 및 군사TV의 방송영상을 짜집기해서 신인균의 국방TV 및 군사TV를 호도하는 세력이 있기 때문에, 타 커뮤니티 또는 사이트에서의 영상재생이 되지 않도록 설정을 했기 때문이다. 따라서 방송을 자세히 시청하고 싶다면, 위 링크를 타고 방송시청을 하면 되겠다.>

 

 

2021년 3월 1일 오전,

강원도 속초 설악산 인근의 켄싱턴 리조트 앞 바다에서,

누가봐도 잠수함으로 보이는 물체가 나타났었다는 제보를, 받았다고 한다.

 

그리고 잠수함이 발견되기 전후,

설악산 인근 켄싱턴 리조트 인근, 잠수함이 발견된 곳에,

많은 수의 군 장군(또는 장성)들이 집결했었다는, 제보였다고 한다.

 

 

 

아직까진 그저 제보자의 제보라고, 이해하는게 좋지 않을까 싶다.

사실관계(Fact) 확인이 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아직까지는, 신인균의 국방TV가 받은, 제보라고 이해하는게 좋겠다. 그 이유는,

만약 북한 잠수함(또는 잠수정)이 속초 앞바다에 나타났었다면 왜 "국방부"는 이를 발표하고 있지 않은가?

에 의문이 남기 때문이다.

 

  • 북한 잠수함(또는 잠수정)으로 추정되는 물체가 발견된 건, 오늘 오전이라고 한다.
  • 그리고 이 제보를 한 제보자에 의하면 군 장군(또는 장성)들이 오늘 오전 이 지역에 집결했었다고 한다.
  • 하지만 국방부와 군은 아직 아무런 발표도 하고있지 않다.

 

하지만,

의도적으로 발표를 미루고 있을 가능성도, 배제할 순 없겠지.

얼마든지 가능한 일 아니겠나. 현재의 대한민국과 국방부라면...

 

 

북한의 잠수함이 동해, 속초 인근에 나타났던건 지난 1998년 "꽁치그물" 걸려 발견된 이후 "23년만"이라고 한다.

 

<참고로 잠수함 침투는 매우 용이한 상황이었다고 한다.>

 

만약 잠수함이 속초 앞바다에 왔었던게 사실이라면,

지난 2021년 2월 16일 오전, 동해 민통선에서 잡힌 신원 미상의 북한 남성이 머구리를 입고 수중추진기를 타고 넘어온지,

14일만에 또다시 북한 잠수함이 속초 앞바다에 왔었다는 이야기가 되겠다.

 

 

 

 

 

+ 신인균 국방TV, 속초에 北 잠수함 출현 제보 받았다!

 

신인균 국방TV, 속초에 北 잠수함 출현 제보 받았다! – 43Gear

<현재 신인균의 국방TV 및 군사TV는 43기어에선 영상재생이 되지 않는다. 그 이유는, 신인균의 국방TV 및 군사TV의 방송영상을 짜집기해서 신인균의 국방TV 및 군사TV를 호도하는 세력이 있기 때문

43gea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