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youtu.be/MmsEsXnaNj0

 

다시 2021년 3월 23일,

중앙일보 유튜브 방송 "문 대통령 부부, 종로 보건소서 AZ백신 접종…“G7 참석위해”"를 살펴보자.

영상 55초 ~ 58초 사이다. 그리고 최소한 영상 57초 ~ 58초는, 편집되지 않은 원테이크라고 판단한다.

분명히, 원샷 원테이크다. 하나의 동선, 하나의 동작이란 뜻이다.

 

<문재인 대통령 백신 접종 영상 55초 화면>

 

<문재인 대통령 백신 접종 영상 57초 화면>

 

<문재인 대통령 백신 접종 영상 58초 화면>

 

55초 ~ 58초 사이 편집이 있었기 때문에, 주사바늘의 뚜껑 닫는 부분이 삭제되었을수도 있다?

와 같은 의견이 있을까봐 다시한번 밝혀두지만, 57초~58초는, 분명히 원테이크 촬영이고 하나의 동선, 동작이다.

57초부터 백신병에서 주사바늘을 빼낸다. 그리고 58초로 이어진다.

 

다시 말하지만,

백신병에서 주사바늘을 빼낸후, 칸막이(파티션) 아래로, 손이 감추어지는 과정까지,

한 동작, 연속된 동작이다.

 

문제의 사진은 위 58초다.

바로 57초에서 부터 연결동작이라 할 수 있는,

백신병에서 주사바늘을 뽑아서 칸막이(파티션)에 양 손이 감춰지는 순간에, 바늘이 분명히, 짧게 보인다.

그 바늘엔, 주사바늘 뚜껑이 닫혀있는 것으로, 내 눈엔, 보인다.

처음부터, 주사바늘에서 뚜껑을 빼내지 않았다.

처음부터, 주사바늘에서 뚜껑 조차 제거하지 않은채, 백신을 주사바늘로 뽑는 시늉만 한 것이다.

처음부터, 주사바늘에서 뚜껑도 빼내지 않은채, 쇼를 한 거다.

 

내 눈엔, 그렇게 보인다...

처음부터, 저 간호사는, 주사바늘 뚜껑도 제가하지 않은채,

저 쇼를 했던게 아닌가...

난 그렇게 보인다...

 

  • 참고) 제보 아닌, 제보를 받게 되었다. 댓글로... 그리고 나도, 다시금 영상을 자세히 살펴보았다. 또 유튜브를 통해 슬로우모션으로 영상을 찬찬히 살펴볼 수도 있으니, 의문이 남는 기어들은 영상을 자세히 살펴보기 바란다.

 

이제, 어쩔거냐...

대통령이라는 사람이, 대국민을 향해,

백신은 안전하다! 맞아라! 했다.

그런데 정작 본인은, 이런 불미스러운 여운을 남긴 것이다...

어디까지 할 수 있는지...

사람의 악이, 어디까지 창궐할 수 있는지...

한번 보자꾸나...

 

 

+ 새로운 의혹 재기 "애초에 주사바늘 뚜껑, 빼지도 않았다!"

 

문재인의 백신 접종은 쇼였다? – 잘못된, 오버된 정보일 수 있음. – 43Gear

2021.3.23 PM 8:30분 추가_ ​ 어떤 분이, 아래 유튜브 동영상을 소개해 줌. 유튜브 동영상을 보면 주사바늘에 캡을 씌우는 장면이 나온다고... 이게 일반적인 경우라면, 잘못된 그리고 오버한 글일수

43gea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