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youtu.be/hk6m8kc8kyI

<현재 신인균의 국방TV 및 군사TV는 43기어에선 영상재생이 되지 않는다. 그 이유는, 신인균의 국방TV 및 군사TV의 방송영상을 짜집기해서 신인균의 국방TV 및 군사TV를 호도하는 세력이 있기 때문에, 타 커뮤니티 또는 사이트에서의 영상재생이 되지 않도록 설정을 했기 때문이다. 따라서 방송을 자세히 시청하고 싶다면, 위 링크를 타고 방송시청을 하면 되겠다.>

 

 

북한이 12월 1일부타 동계훈련에 돌입한다는 발표가 있었던 가운데,

북한 감시, 감청을 해야할 미군이 지속적으로 한반도 남부, 그중에서도 서해를 중심으로 한,

충남, 전라 지역 정찰/감시를 하고있다.

이유가 궁금하다...

 

  • 지난 2020년 12월 6~7일 새벽까지, P-8A 포세이돈 해상정찰기가 식별되었고, 전남, 전북, 충남 일대를 수차례 정찰했다.
  • 지난 2020년 12월 7일 오전 8시, 일본 가데나에서 이륙한 E3D 조기경보통제기가 식별되었는데, E3D 조기경보통제기는 목포해상을 통해 내륙으로 진입후 광주, 나주, 진주까지를 수차례 선회비행하며 정찰임무를 했다고 한다.

 

지난 2020년 12월 1일부터 미군은,

주한미군 소속 U2 정찰기, RC12S 정찰기 등을 통해 충남, 호남 일대를 지속적으로 정찰하기 시작했다.

더군다나, 주한미군 소속 U2 정찰기, RC12S 정찰기는 본래 북한감찰, 감청을 위해 정찰하던 정찰기들이다.

그런데 이들 공군 정찰기들이 지속적으로 한반도, 충남, 전라 일대를 감시, 감찰하고 있는 것이다.

 

 

 

 

+ 미국 정찰기, 호남지역 집중정찰!

 

미국 정찰기, 호남지역 집중정찰! – 43Gear

<현재 신인균의 국방TV 및 군사TV는 43기어에선 영상재생이 되지 않는다. 그 이유는, 신인균의 국방TV 및 군사TV의 방송영상을 짜집기해서 신인균의 국방TV 및 군사TV를 호도하는 세력이 있기 때문

43gea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