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美서 ‘유전자변형(GM) 모기’ 방사한다…주민들 “테러 행위” 반발>

 

조만간 미국 플로리다주(州) 키스제도 먼로 카운티에서 유전자 변형(GM) 모기가 대거 방사된다고 NBC뉴스 등 현지매체가 27일(현지시간)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플로리다 모기통제위원회(FKMCD)와 영국 생명공학 기업 옥시텍은 GM 이집트숲모기를 키스제도에 방사하는 실험을 진행한다. 이는 뎅기열과 치쿤구니야, 지카 그리고 황열 등의 감염병을 옮길 수 있는 여러 모기 종 중 하나인 이집트숲모기의 개체 수 감소를 검증하는 것이 목표다.

 

  • 이번주에 실험 시작.
  • 2주 동안 GM 모기를 매주 1만2000마리씩 최대 14만4000마리까지 방사.
  • 옥시텍이 개발한 GM 모기는 짝짓기 시 특정 단백질을 전달하도록 변형돼 암컷 자손은 다음 세대에서 살아남지 못한다고.
  • 하지만 플로리다 주민들은 미국 환경보호국(EPA)에 “FKMCD에 의한 테러 행위에 노출돼 있다”고 밝히며 이 실증 실험을 중단할 것을 요구...

 

자세한 기사 전문을 읽고 싶다면,

위 출처 링크를 "클릭"하면 되겠다.

 

---

 

빌게이츠가 주도하고 있는 일종의 실험이다...

그들은., 유전자변형 모기가 특정 단백질을 전달하도록 변형돼 암컷 자손은 다음 세대에 살아남지 못한다고 주장하지만,

실제론 그 유전자변형된 모기들의 암컷 자손이, 살아남는데 성공하고 있다.

 

 

그들은 이와같은 실험을, 이미 동남아시아에서 진행했었고,

중국에선 이미, 유전자변형 모기 공장을 운영하며 매주 15만 마리의 유전자변형 모기를 방사하는 것이 밝혀지고 있기도 하다.

모두, 빌게이츠가 개입되어 있는, 그의 재단의 자금으로 움직이고 있다...

 

 

유전자조작, 유전자변형...

 

결국 이 유전자변형에 노출된 사람들은,

어느날, 돌이킬 수 없는 질병을 맞이하게 될 것이다. 난 이렇게 생각한다.

이는 단순히, 유전자변형이 괜찮은지 유전자변형 식품을 먹어도 되는지 아닌지의 논쟁거리가 아니다.

그들은, 하나님의 형상을 인간에게서 완전하게, 지우고 싶어한다.

이게, 문제다...

 

그들이 원하는 세상은 적그리스도가 출현할 수 있는 환경,

세계단일정부 수립과 초 감시사회, 완전히 통제하는 사회인데,

거기까지의 여정 중, 참 많은걸 준비하는구나 하는 생각이 든다...

 

한번쯤, 생각해 볼 수 있지 않았을까.

어째서 자신들이, 원했든 원하지 않았든, 성경의 예언을 이루어가는 도구로 쓰임받고 있는지.

어째서 자신들에겐, 원했든 원하지 않았든, 인간말살의 정책이 이념이 되었고 신념이 되었는지.

적그리스도가 출연할 수 있는 환경의 조성, 세계단일정부 수립이, 과연 인간말살과 인구감축이란 죄악을 저지르지 않으면 안되는 것이었는지.

누가, 애초에 인구감축 아젠더를 던져주었는지? 왜? 자신은 그 인구감축 아젠더에 매료 되었었는지.

누가, 자신들이, 원했든 원하지 않았든 자신들의 뇌를 지배하고 있는지.

 

 

그런데 사단에게 영혼을 빼았긴 자는,

스스로 돌이켜지지, 않는다. 끊임없이, 최면에 걸린듯, 질질 지옥을 향해 끓려갈 뿐이다...

 

예전에 누군가 그런 말을 한 적이 있었다.

헐리우드에서 사단에게 영혼을 드린다는 맹세 서약에 사인을 한 사람일 지라도,

돌이키고 회개하면 되는 거라고...

 

회개는, 누가 허락하는데.

사단을 선택한 사람, 사단의 향기를 따라 살아가는 사람...

자신이 원했든 원하지 않았든, 선척적으로 악을 쫓는 행위...

그 사단에게 단추 하나를 풀어주면, 사단이 단추 하나를 풀어준 것에 만족하고 말까. 그렇지 않다.

더 큰 문제는, 그 사단에게 단추 하나를 풀어준 사람을, 그리스도가, 손 잡아주지, 않는다.

입으로, 내가 회개했으니 용서함을 받았다? 스스로, 속이지 말이라...

 

갈6: 7 스스로 속이지 말라 하나님은 만홀히 여김을 받지 아니하시나니 사람이 무엇으로 심든지 그대로 거두리라

 

사단에게 내 영혼을 드린다고 사인한 자들의 회개?

사단에게 내 영혼을 받친다고 맹세한 자들의 회개?

자신의 의지로, 사단과 싸워서, 그 사단의 종 된 삶에서 뛰쳐 나와야 돼!

1만분의 일이 가능할까. 나는 아예, 불가능하다고 생각한다.

예수의 뜻이 있어서, 정말 예수에게 은혜를 받지 않는 한,

불가능한 일이다...

 

마23: 33 뱀들아 독사의 새끼들아 너희가 어떻게 지옥의 판결을 피하겠느냐

 

 

 

 

+ 미국 유전자변형(GM) 모기 방사, 주민들 테러 행위 반발

 

미국 유전자변형(GM) 모기 방사, 주민들 테러 행위 반발 – 43Gear

<美서 ‘유전자변형(GM) 모기’ 방사한다…주민들 “테러 행위” 반발> 조만간 미국 플로리다주(州) 키스제도 먼로 카운티에서 유전자 변형(GM) 모기가 대거 방사된다고 NBC뉴스 등 현지매체가 27

43gea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