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제 그만하자 하고 정신을 차려보니,

어휴... 정말 오랜많에, 정말 오랜시간, 몽상을 했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

 

기분에 취해서,

잠에 취해서,

빗소리에 취해서,

요 몇일, 새들과 놀아 주느라...

하염없이 하염없이,

놀았다...

 

내가 원래 몽상가라,

원래 몽상하는걸 좋아한다.

요 몇년 자주 하지 못했지만...

 

그리고...

23일부터 사흘을 밤낮으로 보았던 내 나라를,

구글얼스 이미지를 일일이 캡쳐하고 캡쳐해서 이어 붙이고 이어 붙여서,

한번 만들어 보았다...

 

 

 

 

 

환상을 보았다는게 아니구,

꿈을 꾸었다고.

개꿈을...

 

꿈에 본 내 나라...

창세전부터 정해져있던 내 나라...

눈을 감는 순간부터,

장황한 대하드라마를 보는듯한 꿈을,

연짱 사흘을 꿔보긴 처음이었네.

 

기어들이 보기엔 꿈에 본 내 나라가 어때?

너희들은 이 남쪽 나라에서 계속 살거라...

난 꿈에 본 내 나라로 가 왕노릇 할련다...

ㄷ ㄷ ㄷ ㄷ.

 

우리가 한낯 사람이 아니냐.

비록 꿈이었지만, 꿈을 깨고나면, 기분이 묘하던데^^

ㄷ ㄷ ㄷ ㄷ.

 

 

추신) 이제 정신을 차리고, 올해의 몽상은 여기까지.,!!! 파이팅!!!

 

 

+ 꿈에 본 내나라…

 

꿈에 본 내나라… – 43Gear

이제 그만하자 하고 정신을 차려보니, 어휴... 정말 오랜많에, 정말 오랜시간, 몽상을 했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 기분에 취해서, 잠에 취해서, 빗소리에 취해서, 요 몇일, 새들과 놀아 주느라..

43gear.com

 

 

 

-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