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이프 스타일(+취미)










이 글을 읽는 기어가 내가 예전에 작성한 블로그 포스트 “관촌순두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이천맛집!“을 읽어 보았다면, 그럼 내가, 어떤 스타일의 음식을 사먹는 것을 좋아하는지, 반찬의 종류가 많은 식당보다 메인요리 한가지가 제대로인 식당을 좋아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을 것이다. 그런 점에서…  



CU(씨유) 편의점의 고기듬뿍 김치제육 도시락은 내가 지금껏, 아직까진, 먹어본 편의점 도시락 중 가장 마음에 든다.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불족발 리뷰를 볼 수 있다. >







-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