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이프 스타일(+취미)










씨유편의점 신상 돼지불백정식 도시락을 먹어보았다.

 

 

  • 편의점도시락: 씨유 돼지불백정식.
  • 기격: 4,500원

내가 예전에 “CU 고기듬뿍 김치제육 도시락”에 관한 리뷰를 한 적이 있다.

 

 

 

 

이 리뷰를 통해서, 지금까지의 씨유편의점 도시락 중 가장 마음에 든다는 개인적 의견을 피력했었다.

이유는, 난 반찬보다 메인이 중요하고 메인이 훌륭한 식사가 좋은데… 그래서 한상차림이란 고유의 음식문화가 그리 썩 땡기는 편이 아니다.

이런 나에게, 반찬을 최소화하고 메인에 집중한 이 도시락이 마음에 들었었다.

맛도 좋았고.

 

지난 토요일에, 이 매콤한 김치제육 도시락이 땡겨서 다시 먹어보았는데…

눈물이 나더라. 처음엔 정말 이렇지 않았어. 지금 다시 먹어본 김치제육 도시락은…

지금의 김치제육 도시락은… 제육볶음의 국물로만 채워졌다고 하면 너무한 말이겠지만,

그정도의 느낌임…ㅜㅜ

 

 

리뷰를 하기에 앞 서, 슬픈 현실이지만, 한국은 점점더 미개해지고 있다는 말을 하고싶다.

 

 

오늘은, 편의점도시락 리뷰를 가장한 하고싶고 묻고싶은 말을 몇마디 담아보려 한다...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전체 포스트를 볼 수 있다. >














-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