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2021년 1월 14일 "Babel : 바벨의 저주" 토픽(글)을 통해서,

마이크 펜스 전 미 부통령이 "게이"이며, 펜스는 자신의 사진을 감추려 하고 있다는 정보를 남겼었다.

하지만 그 정보는 잘못된 유언비어였음을, 오늘, 알았다...

 

오늘 우연히, "LIBERTAS" 아이디로 댓글을 남겨 주셨는데,

어떤 분인가? 궁금해서 "LIBERTAS" 님 블로그를 방문했다가,

마이크 펜스 게이 사진 가짜에 관한 정보글을 읽게 되었다.

 

 

그리고,

지난 2021년 1월 14일 "Babel : 바벨의 저주" 토픽(글)을 통해서 소개했던,

마이크 펜스가 게이임을 추측할 수 있게 한 그 사진속 주인공은,

브래드 패튼이라는 이름의 전직 "포르노 배우"라고 한다.

나 역시, 브래드 패튼이란 이름의 배우임을 확인할 수 있었다.

 

 

마이크 펜스를 좋아하지 않지만, 여전히 그를, 사단과 바티칸의 개로 보지만,

내가 싫어하는, 정체를 감추고 있는 인물이란 생각 때문에,

잘못된 정보를 마음만 앞서 소개한 점.,

기어들 모두에게 죄송^^ 미안^^

 

아울러 여전히,

마이크 펜스를 좋아하고, 여전히, 그가 그리스도인이라 생각하는,

마이크 펜스의 팬들에겐, 더더욱 미안하고 죄송하단 마음,,

전하려 한다...

 

미안^^

죄송^^

 

(추신) 하지만 난 그를, 싫어함...ㅜㅜ ㄷㄷ^^

 

 

+ 필독! 마이크 펜스가 “게이”라는 정보는 가짜정보!

 

필독! 마이크 펜스가 “게이”라는 정보는 가짜정보! – 43Gear

지난 2021년 1월 14일 "Babel : 바벨의 저주" 토픽(글)을 통해서, 마이크 펜스 전 미 부통령이 "게이"이며, 펜스는 자신의 사진을 감추려 하고 있다는 정보를 남겼었다. 하지만 그 정보는 잘못된 유언

43gea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