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추적(사건/사고)

 

 

 

 

 

 

원래 나는, 그레이엄 헨콕 등등이 생각하는 것처럼,

성전기사단(Knights Templars)이 솔로몬 성전에서 모세의 언약궤를 찾았다 등의 견해, 의견 등에 동의하진 않고 않았다.

영의 세계의 일은, 모세의 언약궤 즉 성궤가 아닌, 영의 일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늘, 성전기사단(Knights Templars)이 사단의 훼 즉 피라미드를 중심으로 한 신비주의에 매료되었었다고 생각했다.

물론 지금도 그러하다...

 

 

 

+ 프리메이슨의 등장은, 바벨탑을 쌓아올린 바벨의 후손이 자신들이라고 자처한 사건이었음을 이제야 깨닭았다 "전체 글" 읽어보기.

 

 

 

 

 

 

-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