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지사항(+소식)









  • tradefor는 trade와 forum의 합성어이다.

43기어는 다음과 같은 정책을 하나의 기조로,

또 커뮤니티 사이트 운영을 함에 있어서의 방향, 정책으로 삼았었다.

이제 한걸음을 또 이와같이 내딛는 것이다.

 

 

나와 같은 1인 운영자 또는 1인 개발자라면,

어떤 개발자 또는 어떤 운영자는 몇 개의 사이트를 동시다발적으로 운영하는 성향, 또는 경향을 보이고,

어떤 개발자 또는 어떤 운영자는 내용이 중복될 지라도 많은 도메인과 많은 사이트를 연동하여 불특정 다수에게 사이트를 알리고 어필하는 경향이 있다.

나는, 많은 각각의 사이트를 동시다발적으로 운영하는것에 동의할 수 없고, 내가 원하는 방향도 아니었다.

그 대신, 43기어의 대문인 포럼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어필이 되고 알려지는건 물론 원하는 바이다.

 

 

43기어의 포럼은,

우리의 포럼은 포인트를 축적해 돈을 벌 수 있는 환경을 만들었고, 이 환경을 더욱 돈을 벌 수 있는 환경으로 가꾸어 나갈 것이며,

우리의 포럼은, 포럼이지만 동시에 트레이드 마켓이란 특별한 카테고리를 포함하고 있는 포럼이다.

따라서 다수의 사이트 운영이 아닌, 다수의 도메인이 모두 43기어의 포럼으로 연동되는 것을 원했다.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전체 포스트를 볼 수 있다. >











-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