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식(+건의/질문)

 

 

 

1. 트레이드의 법칙.

 

 

먼저 아래의 사항을 꼭 기억해 주기 바란다.

 

 

  • 43기어의 트레이드 이용시, 구인(求人) 등록은 되지 않는다는 점을 기억하자.
  • 구인(求人)이란? 일할 사람, 즉 사람을 구하는 행위다.
  • 구인(求人) 등록이 적발 될 시 벤더(Vendor) 자격이 상실된다.

 

 

43기어가 구인활동을 하지 못하게 하는 이유는, 단순하다. 구직(求職) 활동에 집중하는 문화를 만들고 싶기 때문이다.

구직(求職) 활동에 집중하는 문화를 만들어야 1인 기업가, 1인 창업가를 꿈꾸는 우리에게 더 많은 기회가 창출 될 수 있다고 믿기 때문이다.

 

 

43기어는 포럼이 중심인 무대다. 우리의 포럼 문화엔, 글을 작성한 그 글의 주인이 표시된다.

따라서, 구인(求人) 활동이 필요할 지라도, 그 각각의 글을 작성한 각각의 기어(회원)들과, 개별적으로 구인(求人) 활동을 진행 할 수 있다고 믿는다.

이를 통하여 43기어의 모든 기어들이 창작 활동, 글을 작성하는 활동, 스스로 1인 기업가, 1인 창업가가 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활동을 지향할 수 있는 토대를 만들고자 한다.

 

 

만약 구인(求人) 활동을 구직(求職) 활동과 차별없이 글 등록을 할 수 있게 한다면,

결국 1인 기업가, 1인 창업가가 될 수 있는 환경, 무대를 포기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결국 1인 기업가, 1인 창업가로써 활동을 하는것이 아닌, 구인(求人) 활동을 찾아다니게 되는 결과가 초래될 것이라 생각한다.

열매는 말로 만들수 없는 것이기 때문에, 결과는 환경에서 출발하기 때문에,

43기어는 끊임없이 1인 기업가, 1인 창업가들이 성장할 수 있는 무대를 지향해 나갈 것이다.

 

 

2. 트레이드 할 수 있는 형식.

....

 

 

 

+ 트레이드의 법칙 "전체 포스트" 보러가기.

 

트레이드의 법칙 – 43Gear

 

43gear.com

 

 

 

 

 

-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