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실추적(Truth Tracking) 위키 카테고리.

 

아래는,

2020년 7월 9일,

새롭게 수정된 진실추적(Truth Tracking) 위키 카테고리이다...

 

 

개인적으로 만들어가고 있는,

진실추적(Truth Tracking) 위키(Wiki)카테고리 구성을 이와같이 마무리하였다...

 

43기어라는 커뮤니티 사이트의 스케치를 시작하고, 준비하던 그 때에는 내게는 지금과는 다른 계획이 있었다.

그러던중, 난 예수와 싸우고, 예수를 버렸고, 막상 43기어라는 커뮤니티 사이트를 문 열었던 그 순간엔,

두번 다시 예수에 관한 이야기를 하지 않기로 수없이, 여러차례 마음 먹었었다.

그런데 내 마음데로 되진 않더라...

 

때로는 거짓, 가짜 복음을 전파하는 그들을 유튜브, 블로그 등에서 목격하며 화가 나기도 했었고,

때로는 미스터리 갤러리, 기타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서 복음의 진리를 올바로 전하지 않는 수많은 네티즌들 틈바구니에서,

저건 아닌데... 생각하며 복음이 복음이 되게 하기 위한 글을, 서서히 써 나가기 시작했었다.

 

넘처나는 가짜들,

대표적으로 신천지나, 하나님의 교회 뿐 아니라, 구원파가 전한 그 거짓된 복음을 답습하고 복 받아라 외치는,

그러면서도 뒤에서는 구원파를 이단이라 정죄하는, 자기 자신의 들보는 보지 못하는 가짜들...

지구는 평평하다? 외계인은 존재한다? 갖가지 진리에서 벗어난 갖가지 거짓들...

또는,

유대인을 종용히 끓어들여 복음을 변질시키고 율법을 전하는 저주받은 삯꾼들...

육신의 일을 도모하며 천국에 가서 먹을 음식을 준비해 먹는다는 둥,

유대인이 안식일에 준비해 먹는 식사를 본따 식사를 한다는 교회들의 등장 등...

 

어쨌든 그 복음도, 그 예수도,

내 마음데로 내 마음에서 지울순 없더라...

처음엔 평생을 동행한 내 인생의 업보려니 해보았고,

시간이 지나면, 지도 포기하고 가겠지 생각도 해 보았다만,

어쨌든 내가 마음먹은데로, 되지는 않더라...

 

 

2020년 5월 26일, 나는 43기어 포럼 카테고리를 수정했고,

2020년 5월 30일, 서버(호스팅) 이전을 마무리 지었었다.

서버 이전을 준비하던 그 때에, 올해들어 처음, 다시금 다툼이 있었고,

서버 이전을 하는내내, 내 마음데로 되지 않는것을... 뭐한다고... 몽상에 잠겨있었다...

 

 

기어들이 생각하기엔 어떠냐...

 

 

+ 잼넷의 진실추적(Truth Tracking) 위키 "전체 글" 읽어보기.

 

잼넷의 진실추적(Truth Tracking) 위키. – 43Gear

진실추적(Truth Tracking) 위키 카테고리. 아래는, 2020년 7월 9일, 새롭게 수정된 진실추적(Truth Tracking) 위키 카테고리이다... 개인적으로 만들어가고 있는, 진실추적(Truth Tracking) 위키(Wiki)의 카테고리

43gear.com

 

 

-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