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국에 뿌리내린 프리메이슨.

 

일반적으로 “음모론“을 파헤치는 사람들은,

한국땅에 프리메이슨이 둥지를 틀며 탄생한 첫번째 조직으로 “갑신정변” 주역들을 꼽는다.

 

 

이 갑신정변 주역들은 “정동구락부” 라는 사교 단체를 만들고 그곳에서 모임을 가지며, 정변을 꿈꾸었던 것으로 잘 알려져있다.

 

참고로 ‘구락부‘는, 일본 사회에 널리 퍼진 사교 모임/단체들을 일컷는 단어였고,

일제시대 한반도에서도 그대로 사용하게 되었다. 영어 그대로 표기하면 “클럽“이고,

그 잔제는 ‘로터리클럽, 라이온스클럽, 삼청로터리클럽‘등의 이름으로 여전히 활동중이다.

물론 “정동구락부” 역시, “한양롯지“란 이름으로 여전히 남아있고,

이 “한양롯지“의 올바른 표기는 “프리메이슨 한양롯지“로,

대한민국 프리메이슨의 중심으로 보는데 이견이 없다.

 

 

 

 

  • 갑신정변(甲申政變) : 갑신정변(甲申政變) 또는 갑신혁명(甲申革命)은 1884년 12월 4일(음력 10월 17일) 김옥균·박영효·서재필·서광범·홍영식 등 개화당이 청나라에 의존하려는 척족 중심의 수구당을 몰아내고 개화정권을 수립하려 한 무력 정변(쿠데타)이다. 진압 후, 갑신난, 갑신전란으로 불리다가 대한민국 임시 정부에서는 이를 ‘갑신혁명당의 난'(甲申革命黨의 亂)이라 불렀다. – 위키피디아 참고.
  • 정동구락부(貞洞俱樂部) : 국내인으로 이 구락부에 가입한 회원은 민영환(閔泳煥)·윤치호(尹致昊)·이상재(李商在)·서재필(徐載弼)·이완용(李完用) 등이었다. 외국인으로는 미국공사 실(Sill,J.M.B.,施逸)과 프랑스영사 플랑시(Plancy,C.de.)를 비롯해 당시 한국 정부의 고문으로 초빙된 다이(Dye,W.M.)와 리젠드르(Legendre,C.W.), 미국인 선교사 언더우드(Underwood,H.G.)와 아펜젤러(Appenzeller,H.G.) 등이 있었다.

 

 

프리메이슨-몰타 기사단 회원 “김종필”.

 

김종필은 분명히 “프리메이슨” 맴버였다.

문제는 그가 언제, 어떻게 프리메이슨 맴버가 되었는가 이다.

그는, 사실상 1961년 5.16 군사 혁명의 핵심 인물이었고,

중앙정보부(KCIA) 창설을 주도했고, 초대 중앙정보부(KCIA) 부장을 역임했다.

 

 

딥스테이트 맴버의 흔적 “김대중”.

 

워낙 거짓이 많은 인물이지만, 그래서 감춰놓은게 많은 인물이지만,

하지만 일제시대엔 친일파였으며, 해방후엔 빨갱이였던, 돌이킬 수 없는 민족의 갈등을 만들고, 북한 김일성, 김정일, 김정은이 극찬하는 “광주사태”를 촉발했던 매국노…

왜 CIA와 미국은, 그런 그를 비호했을까.

이 한가지 사실 많으로도 그가, 누군가의 비호를 받고 있었다는 것을 감출수 없다.

 

 

하지만 드러나지 않을 비밀은 없다.

 

김종필이 프리메이슨이었는데, 박정희는 프리메이슨을 몰랐다는 거냐.

심지어 김종필이 대일청구권을 위해 일본의 협상테이블로 날아간 배경이 있을 것이다.

왜? 프리메이슨의 아시아 중심 무대는 일본이니까.

 

그러면 김종필, 김대중 이외엔 사단의 회 – 곧 제수이트, 일루미나티, 프리메이슨 – 가 더는 없었을까.

대표적으로 서강대학교의 주인이, 바로 제수이트다! 바티칸도 아닌 제수이트!

서강대학을 아우르는, 거룩한 예복을 입고 앉아있는 그들 모두가, 사단의 개라!

 

사단의 회가,

늘 양 쪽 진영, 두 집단을 만들고 관리하며, 한 나라를 지배한다는 사실은 이전글 “프리메이슨” 관련하여 여러차례 말했다.

 

 

그래서 이 작은 반도국가 내에도,

공산주의가, 친일파가, 친중파가, 주체사상이란게 존재하는 것이다.

그들의 주인은 하나며, 그들의 주인에 의해 만들어진, 사단을 위한 몸부림이다.

 

다시 말하지만, 한번쯤 생각해 보라.

  • 어째서 이슬람의 상징은 초승달이며 – 초승달은 바벨의 여신 세미라미스를 상징한다.
  • 어째서 불교와 나찌는 같은 만(卍)자를 심볼로 하고 있으며 – 미트라다. 바로 바벨을 주인으로 섬기는 자들이다.
  • 어째서 부처는 손으로 666을 상징하고 앉아있으며,
  • 어째서 그 부처의 손은, 호루스의 눈동자를 상징하는 호루스의 눈과 동일하며,
  • 어떻게 부처는 바포멧의 염소와 같은 자세를 취하고 있나.

 

반대로 말하면,

  • 어째서 사단에게 속한 자들은 늘 같은 문양, 같은 심볼을 취하고 있을까.
  • 프리메이슨의 캠퍼스와 직각자? 피라미드? 세월호의 노란리본? 자유조선(천리마 민방위)이라 불리우는 그들의 상징인 삼각도형?
  • 이들이 모두, 한가지다.

 

 

중심은 일본,  한국은 없다.

 

이쯤되니, 문제가 훨씬 복잡해진다.

통일이 되면 되는데로, 통일이 안되면 안되는데로…

모두가, 사단의 회에 충성을 맹세한 자들 뿐이지 않은가…

 

 

+ 모두가 프리메이슨? "전체 글" 읽어보기.

 

모두가 프리메이슨? – 43Gear

한국에 뿌리내린 프리메이슨. 일반적으로 “음모론“을 파헤치는 사람들은, 한국땅에 프리메이슨이 둥지를 틀며 탄생한 첫번째 조직으로 “갑신정변” 주역들을 꼽는다. 이 갑신정변 주역들은 “정동구락부” 라는 사교 단체를 만들고 그곳에서 모임을 가지며, 정변을 꿈꾸었던 것으로 잘 알려져있다. 참고로 ‘구락부‘는, 일본 사회에 널리 퍼진 사교 모임/단체들을 일컷는 단어였고, 일제시대 한반도에서도 그대로 사용하게 되었다. 영어 그대로 표기하면 “클럽“이고, 그 잔제는

43gear.com

 

 

-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