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ttps://youtu.be/q0hPN5mB10w

ㄴ 신인균의 국방TV를 카피해서 새롭게 짜집기를 해 내용을 전혀 다르게 방송하는 사람들이 있다고 한다. 그래서 신인균의 국방TV가 공유를 막은듯 보인다. 관심있는 기어들은, 위 링크를 클릭하거나, 그 위 제목을 클릭해 시청해 보도록 하자.

 

 

국정원발, 북괴 김정은이 김여정 등을 통해 위임통치제재에 들어갔다는 보도다.

 

 

 

지난 2020년 7월 1일,

그날에도 신인균의 국방TV를 인용해 내 나름데로 북한의 현 시점을 분석해본 글을 작성했었는데,

역시나 리설주의 부친으로 알려진 리병철이 북한의 절대권력을 거머진게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하게 된다.

 

신인균의 국방TV 역시 이에 관련한 냉철한 분석을 하고있으니 관심있는 기어들은 시청해 보는것도 좋겠다.

 

---

 

김정은 사망설이 나오던 그 때로부터,

분명히 김정은 신변에, 그리고 북한 내부에, 큰 변화가 있었다는 추측은 결국, 사실이었다.

그리고 분명히, 김정은은 타의든 자의든 절대권력을 내려놓았다.

 

이제 북한은,

리병철 군수공업부장이란 인물을 중심으로 돌아가는 국가체재가 되었다고 보는게 냉철한 판단이라 생각한다.

그리고 그 와중에 치열한 권력투쟁도 벌어질 가능성이 매우 높다.

 

위 신인균의 국방TV를 시청해도 알겠지만,

현재 거론되고 있는 인물들중, 우리가 전에 들어보았던 인물들은, 없다.

모두 리병철에 의해 숙청되었거나 리병철 주도하에 리병철의 인물들로 채워졌다고 판단하는 데목이다.

 

 

 

 

+ 국정원 “북한 김정은, 김여정 등에 위임 통치”

 

국정원 “북한 김정은, 김여정 등에 위임 통치” – 43Gear

https://youtu.be/q0hPN5mB10w ㄴ 신인균의 국방TV를 카피해서 새롭게 짜집기를 해 내용을 전혀 다르게 방송하는 사람들이 있다고 한다. 그래서 신인균의 국방TV가 공유를 막은듯 보인다. 관심있는 기어��

43gear.com

 

 

-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