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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글을 쓰기에 앞서 아직 읽어보지 않은 기어들이 있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앞선 글을 읽어보는것도 오늘 이 글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다.

그리고 아래에 쓰인 내용을 위해 다시금 성경구절을 증거하진 않겠다.

이 또한,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면 될 것이다...

 

 

창세기 10장,

노아의 세 아들 셈, 함, 야벳의 족보를 추적해 보기로 한 이후,

가장 궁금했던게 코레안인 나는, 누구인가, 어디서 왔는가 였다.

그리고 할 수 있는한 많은, 다양한 정보를 접해보았다.

 

그리고, 지금껏 하나의 주제를 마무리 할 때마다, 그 주제의 마무리를 위한 몇가지 원칙을 정했었고,

그 몇가지 원칙은 아래와 같았다.

 

  1. 성경이 기준이며, 성경이 뿌리라는 한가지 진실.
  2. 한자(또는 한문)의 배제. 왜냐하면 고대사회의 역사를 추적하는데 발음이 훨씬 중요하다 결론내렸기 때문.
  3. 고고학 또는 역사학자들의 증언중 참고할 수 있는 증거들을 참고.

 

그리고 오늘,

이제 시작에 불과한 이 역사추적...

노아의 후손으로써, 그리고 노아의 세 아들 중 한 아들의 후손으로써,

코레안(קוריאנית)으로써, 그리고 창조자에 의해 흙으로 빚어져 그가 생령을 불어넣어주어 생령이 된 사람으로써,

하나의 결론을, 감히 내려보려고 한다...

 

 

우리는 과연 구스의 후예일까? 아니면 두발의 후예일까?

구스의 후예라면 우리의 조상은 함이고, 두발의 후예라면 우리의 조상은 야벳이다.

 

 

우선 지난 글들 "함의 자손 : 구스", "야벳의 아들 - 두발" 등의 글 들 이후에도,

계속해서 자료를 찾아보고 정보를 수집하고 있었다는 점을 말하고 싶다.

그리고 찾아보고 모아본 정보들의 기준은, 여전히 성경이었기에,

성경의 정신과 사단의 음모가 방향을 결정하는 잣대였음도 말하고 싶다.

 

이 지도를 살펴보자.

 

함의 후예 구스... 야벳의 후예 두발...

분명한 건, 바벨탑 붕괴사건 이후, 그 바벨탑을 쌓아올리던 사람들이,

최초 할아버지 노아의 방주가 정박했던 아라랏산 인근으로 해쳐모여를 했던건 역사적으로 역사학자들과 신학연구자들 사이에선 이견이 없는 공통된 의견이다.

바벨탑이 붕괴하자 자신들의 고향과도 같은 아라랏산 즉 노아 할아버지의 방주에서 나왔던 그 땅으로 되돌아가기 시작했다는 것이다.

민족과 민족들의 대이동은, 아라랏산으로 돌아간 직후의 일이다.

 

  • 두발족의 대이동 : 두발은 분명히 코카서스 산맥을 끼고 북쪽으로 이동을 했다. 그들은 북쪽으로 올라 다시 시베리아를 향해 이동하고 또 이동했다. 이는 현재에도 남아있는 두발이 지나갔거나 두발이 자리잡은 지역, 강의 명칭이 그대로 두발을 증거하고 있다는 사실많으로도 얼마든지 확증할 수 있는 부분이다.
  • 구스(카시스)족의 대이동 : 바벨탑 붕괴사건이후에도, 그곳 바벨이 있던 땅에서 활약하던 종족을 카시스(구스)라 불리우던 기마민족이란 사실 또한, 역사학자들과 신학자들 사이에 이견이 없는 공통된 의견이다. 그리고 이들은 조금씩 조금씩 남쪽으로 다시 동쪽으로 이동하기 시작한다.

 

현대의 인류, 인류의 학자들 사이에 구스는 에티오피아를 중심으로 한 아라바이 반도땅임은 확실하다.

다시 말해서, 아라비아 반도는 구스의 땅이라는 것이다.

물론 이는 성경도 증거하고 있는 바다.

 

 

+ 코레안은 구스의 후예일까? 두발의 후예일까? "전체 글" 읽어보기.

 

코레안은 구스의 후예일까? 두발의 후예일까? – 43Gear

오늘의 글을 쓰기에 앞서 아직 읽어보지 않은 기어들이 있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앞선 글을 읽어보는것도 오늘 이 글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다. 그리고 아래에 쓰인 내용을 위해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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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