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PS: 써 놓았고, 쓰고있고, 정리하고 있는 글들이 많지만, 올 해의 마지막 글은 꼭 이 글로 마무리 하고 싶었다.

 

 

43기어를 오픈한 이후, 수없이 많은 종교에 관련한 질문을 받았다.

그 질문들의 주제는 대체적으로 다음과 같이 요약할 수 있다.

 

Q) 예수를 왜 버렸는지? 예수를 버렸으면서 성경을 말하는 이유는? 예수를 버렸는데 ‘진짜와 가짜’ 혹은 ‘진실추적’이 무슨 필요인지? 

 

이다..

 

 

어떤 미스터리 갤러리 갤러들은,

아마도 메인프레임(나: Jamnet) 갤러가 이런 이런 이유로 예수를 버렸을 것이다 라고 추측하는 이들도 있었고, 가증스럽다 말하는 갤러들도 있었다. 질문은 해 보지만 사실상 진실을 알고싶지 않은 이들도 있을 것이다.

 

어쩌면,

사람은, 머릿속에 자리잡혀 있는 아집을, 그 아집에서 벗어나고 싶어하지 않는 두려움이 있는가보다.

누군가에게 배운 것일텐데 자신이 아는게 전부라고 믿는 어리석음이 존재한다고 생각한다.

특별히 한국인들은 더욱 그러하다. 진실이 두려워서, 진실이 무서워서 피하고 싶고, 진실을 진실로 받아들이지 못하는 현상…

자신이 아는게 진실이었으면 하는 마음에, 제차 물어보고 또 물어보며 자기 자신을 남에게 의지해 확인하려는 자세…

수십번을 글로 남겼었지만,

저마다 자신의 아집과 지식에서 벗어나지 못한 이유로 이해하지 못했고, 또는 알고싶지 않고, 알기엔 두렵고,

그래서 진실을 보지 못하는 게 아닐까. 끊임없이 동일한 질문이 되돌아오는 이유라고 생각한다.

 

 

이 글의 결론부터 말하면,

내가 예수를 버린 이유? 예수는 이콜(=) 저주이기 때문이다.

예수란 그 이름의 비밀 자체가 ‘저주’다. 난 이 한가지 진실을 알게 되었을 뿐이다.

 저주(예수)가 이콜(=) 창조자란 진실도 알고있다.

 창조자가 이콜(=) 저주라는 것이고, 그 저주가 이콜(=) 예수라는 것이다. 이게 팩트다.

창조자(저주)가 존재하는 한 인류의 역사는 창조자(저주)의 뜻대로 흘러갈 것이다.

 창조자 이콜(=) 저주, 이콜(=) 예수가, 이미 성경책이란 책으로 그의 뜻대로 세상이 어떻게 시작해서 어떻게 끝날런지 보여 주었다.

 

 

그러므로, 난 이 진실 창조자 이콜(=) 저주, 저주 이콜(=) 예수가 성경을 통해서 미리 말한 인류의 시작과 끝을, 그리고 그 사이 감춰졌던 역사와 진실을 추적해 보려는 것이다.

따라서 진실추적의 맨 끝은, 그 창조자 이콜(=) 예수, 예수 이콜(=) 저주를 증명하게 되는 것이겠지.

얼마나 위대한 저주이며 얼마나 위대한 ㄱㅅㄲ인지 증명하려는 것이다.

그는 위대한 ㄱㅅㄲ이지만, 그의 뜻대로 될 것이다.

어쩌면 좋나. 너의 창조자가 위대한 저주이며, 저주의 본질이며, ㄱㅅㄲ인것을…

따라서 앞으로도 그가 ㄱㅅㄲ이건, ㅆㅅㄲ이건, 성경을 근거로 – 인류가 성경대로 끝이 날 것이기 때문 – 진실을 말하고 진실을 추적할 생각이다…

 

 

43기어에 글을 올리진 않았지만, 그러니 완전히 정리를 다 한 건 아니지만,

 

  • 케네디 암살 사건.
  • 율법의 비밀.
  • 제수이트, 로스차일드, 프리메이슨의 움직임.
  • 예수의 꿈 – 결국 계획된 것.

 

위와같이 이미 여러편의 글을 작성해 놓았다…

하지만 올 2019년의 마무리는 이 글로 하고 싶었기에, 위 작성을 시작했거나 작성이 끝난 글들은 2020년에 시작할 것이다.

 

 

지금 시간 2019. 12.30. 오전 9:44분.

이제 씻고 나가봐야 한다…

가야할 곳이 있어서…

 

2019년 마지막 글이 될 이 글…

오늘, 내일 작성하게 될 이 글의 시작을 이렇게 시작하려고 한다…

 

 

+ 내가 예수를 버린 이유 "전체 글" 읽어보기.

 

십자가란 똥냄새 – 43Gear

내가 예수를 버린 이유. 예수란 개ㅅㄲ의 정체. PS: 써 놓았고, 쓰고있고, 정리하고 있는 글들이 많지만, 올 해의 마지막 글은 꼭 이 글로 마무리 하고 싶었다. 43기어를 오픈한 이후, 수없이 많은 종교에 관련한 질문을 받았다. 그 질문들의 주제는 대체적으로 다음과 같이 요약할 수 있다. Q) 예수를 왜 버렸는지? 예수를 버렸으면서 성경을 말하는 이유는? 예수를 버렸는데 ‘진짜와 가짜’ 혹은 ‘진실추적’이 무슨 필요인지?  이다.. 어떤 미스터리 갤러

43gear.com

 

 

-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