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의료인 연합 글로벌 프로젝트] '5초의 기적'

MASCOV global project '5 second miracle'

 

 

https://youtu.be/rGSE_AlfrCg

https://vimeo.com/649869749

 

[의료인 연합 글로벌 프로젝트] '5초의 기적' MASCOV global project '5 second miracle' from 소아랑TV:바로의 바른의학 on Vimeo.

 

참고) 혹시 유튜브에서 영상을 삭제할 시 비메오 영상을 통해 시청하게 하려고, 유튜브 및 비메오에 등록된 "의료인 연합 글로벌 프로젝트 '5초의 기적'" 영상을 모두 소개한다.

 

[의료인 연합 글로벌 프로젝트] '5초의 기적'

 

 

-모두 같은 영상으로 공유 가능합니다.

 

1) ==================================

 

코로나 백신 안정성 확보를 위한 의료인 연합에서는 안전성이 검증되지 않은 약물인 코로나 백신의 위험을 알리기 위해 국내외 의료인이 참여하는 글로벌 프로젝트 '5초의 기적'을 진행합니다.

 

대한민국의 의료진이 시작한 이 프로젝트에는,

코로나 백신 강제 접종에 반대하는 전세계 의료인들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에 참여하실 의료인께서는 간단한 자기소개와 함께,

‘코로나 백신은 안전하지 않습니다.’라는 선언이 담긴 짧은 영상을 다음 이메일 주소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러분의 5초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2) ==================================

 

현재 코로나 국면은 강제 백신과 강제 PCR 및 백신 패스 등 여러 문제들이 쌓여가고 있어 이를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이 일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시민들은 맡은 바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나 그 힘을 하나로 모아 전략적으로 구사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것 같습니다.

 

이에 의료인 연합은 시민의 활동에 의학적 근거를 제공하고 운동의 구심점이 되기 위해 일반인이 가입할 수 있는 온라인 카페를 개설하였습니다.

 

현재 1차 완성을 마쳤으며  '5초의 기적' 프로젝트 공개와 함께 시민 회원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의료인 연합 카페는 발언에 대한 책임과 회원 간의 신뢰를 재고하기 위해 실명 카페로 운영될 예정입니다.

 

 

의료인 연합은 의료인이 주축인 '5초의 기적'프로젝트 외에 전 국민이 참여하는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부디 많이 참여 하시어 힘을 하나로 모아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This project '5 second miracle',  started by medical professionals in Korea, can bring together medical professionals from around the world who are opposed to mandatory COVID-19 vaccination.

 

Medical personnel who will participate in the project, please send a short video containing self-introduction and a statement that 'COVID-19 vaccines are not safe' to the email address below.

 

 

Your 5 seconds can change the world.

 

==================================